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 영종도/구읍뱃터] 고래 해물칼국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영종도 구읍뱃터에 있는 고래 해물칼국수 후기입니다.😊

이곳은 구읍뱃터 갈 때마다 보였던 곳인데 항상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있어서 얼마나 맛있으면 항상 줄이 길까? 생각했던 곳이에요. 언젠간 가보리다 했는데 칼국수집 오픈런 성공했습니다.ㅋㅋ

역시 먹는 거에 진심인 우리...😍

일요일이었는데 다행히 줄 안 서고 바로 들어갔어요!✌️

먹는 중에 금방 사람이 꽉 차더라구요~

역시 부지런한 새가 많이 먹는다...ㅎㅎ

 

 

외관을 깜빡했네요...😅 빨리 들어가기 바빴나 보네... 그래도 입구는 찍었네요ㅋㅋ

들어가자마자 뭔가 믿음직스럽게 큼직한 현수막이 딱~ 걸려있어요. 벌써 맛집 스멜~😉

 

⭐️ 저희는 해물 바지락 칼국수 2인 + 갈비만두를 주문했어요.

 

칼국수우!
gif 빠질 수 없g!
칼국수와 환상의 짝꿍!

너무 맛있게 생긴 음식들!

칼국수는 이름답게 해물이랑 바지락이 한가득 들어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칼국수집은 김치도 맛있어야 하는데 역시 김치까지👍

갈비만두는 특별한 건 아니었지만 괜찮았어요~

 

 

한쪽에는 셀프바가 마련되어있으니 부족한 건 더 가져다 먹으면됩니당.

좌석도 많고 가게가 크더라구요~ 사진은 사람이 많아서 빼꼼 저만큼밖에 못 찍었어요ㅠ

개인적으로 칼국수를 줄 서서 먹는다는 생각은 별로 안 해봐서 그런지 저희처럼 시간 잘 맞춰가서 줄 안서는 게 당연 베스트!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어서 줄서는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영종도에서 또 칼국수 맛집 찾기 성공😆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달려가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