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영종도] 잇츠크랩 대게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영종도에 있는 잇츠 크랩 대게 후기입니다.😊
영종도에서는 구읍뱃터에서만 먹어봤는데 검색하다 보니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는 곳이 나와서 급 가게 된 잇츠 크랩입니당ㅎㅎ
이곳은 대게뿐만 아니라 랍스터, 킹크랩도 팔고 있어요!
 

외관!

 
심플 이즈 베스트! 외관이 느낌있고 뭔가 분위기나는 느낌이였어요ㅎㅎ
구읍뱃터 어시장은 매장이 워낙 많다 보니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그 부분이 조금 불편했거든요.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니 그러려니 하고 가긴 하지만요😅
 


이곳은 세미 코스요리? 느낌으로 여러 가지 메뉴들이 같이 나와요.
위에 메뉴판 참고하세요~
 


매장에 들어와서 발견한 수족관.
왼쪽 한 편에 살아있는 싱싱한 식재료들이 있어요.ㅎㅎ
조금 무서우니까 가까이에서는 못 보고 땡겨찍기ㅋㅋ
 


매장 안은 엄청 깔끔 심플해요~
테이블이 몇 개 없더라고요.
저희는 오래 걸릴까 봐 미리 전화해서 주문했더니 프라이빗한 자리로 주셨어요~
위 사진이 그 자리인데요. 문이 있고 그런 건 아니지만 들어오는 입구 정도의 부분만 빼고 벽으로 가려져 있어요.ㅎㅎ
 
 

728x90

 
 

애피타이저로 나온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토마토 홍합 스튜입니다.
둘 다 넘나 맛있는 것...!
저 바게트 빵에 리코타 치즈 발라서 먹어도 맛있고 스튜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다 맛있었어요!
 

 

드디어 대망의 주인공 대게입니다~
먹기 좋게 손질이 다 되어있고 게뚜껑 볶음밥까지 완벽 한상이 나왔습니다!
저 집게에 살 좀 보세요~ 전체적으로 살도 많고 존맛탱😍
 

 

그리고 원래 대게를 먹는 중 또는 다 먹으면 나오는 것 같은 해물라면인데 저는 대게랑 같이 달라고 말씀드려서 동시에 먹었어요! 라면 반 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이것도 정말 별미... 너무 맛있어요!
뭔가 느끼하거나 할 때쯤 한 번씩 호로록~
라면도 개인별로 덜어서 나오더라고요.
볶음밥이랑 라면 국물 조합 말해 뭐해... 미쳤음!
둘이서 애피타이저부터 대게 라면까지 거의 설거지한 것처럼 다 먹고 나왔습니다.ㅋㅋㅋ

 

재방문했을 때 먹은 킹크랩 사진도 추가해요ㅎㅎ
킹크랩도 맛있어요!

 

가격은 싯가라 그날그날 다르고 제가 갔던 날은 저 금액이었어요. 참고하세요~
너무 맛있고 깔끔해서 앞으로는 구읍뱃터 대신 여기서 먹을 것 같아요!
맛있는 곳은 또 가고 또 가줘야 하거든요~ㅎㅎ
대게는 먹었으니 이제 킹크랩이 먹고 싶네...
다음엔 킹크랩 먹으러 가자아~
신선하고 깔끔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드리고 미리 전화 주문하면 저 프라이빗 자리를 잡을 수 있어요! 은근 특별한 좌석에 앉은 기분이 들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