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경기/수원] 더쉐어커피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수원시 영통구 아주대병원 근처에 위치한 더쉐어커피 카페 후기입니다.😊

제가 인천 외에 수원 후기는 처음이라 위치를 어떻게 적어야 할지 모르겠어요...ㅎㅎ

병원 건너편에 우리대학약국 옆에 위치해 있어요!

 

 

여긴 제가 아주대병원 외래 진료 올 때마다 들리는 방앗간 같은 카페예요! 수제쿠키랑 요거트 존맛집!!!

1층엔 테이블 하나 있고 2층은 넓게 테이블도 많으니 드시고 가실 분들은 결제하고 2층으로 갑시당~

수제 요거트, 수제청, 커피, 수제쿠키 등등 먹을 종류가 참 많고 맛있어요!!!

 

 

계단부터 시작되는 아기자기하면서 심플한 이 카페는 올라오면 이렇게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약간 조용조용한 느낌이라 혼자 버스 기다리며 앉아있기도 좋아요. 창밖을 보며 앉는 긴 테이블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더 많이 간 것  같은데... 항상 시키는 게 비슷하니 사진이 이것뿐인 듯 해요ㅠㅋㅋ

수제쿠키는 여러개 사서 포장도 해가야 완벽!😄

전 진짜 작년에 입원할 때도 쿠키 몇 개 사가서 두고두고 먹었을 정도예요~! 위에 올라가 있는 토핑이 다르기에 잘 보고 취항대로 골라 먹으면 됩니당ㅎㅎ

초코가 더 많은 것도 있고 좀 덜 붙어있는 것도 있고! 뭘 먹든 칼로리는 높을 것처럼 생겼지만...ㅋㅋ 원하는 쿠키로 구매하기😍

요거트는 플레인, 무화과, 딸기, 체리 등을 구입해봤어요.

⭐️제 원픽은 무화과입니다~~!

강한 단 맛도 안 나고 의외로 둘이 궁합이 좋더라고요!?

제가 무화과를 좋아하는지 처음 알았습니다ㅋㅋㅋ...

병을 열심히 섞은 다음에 와아앙 먹어쥬면 무화과와 요거트가 입 속에서 난리 납니다ㅋㅋㅋ

모두 핸드매이드라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아용🤎

저는 시키는 게 비슷하다 보니 사진이 몇 개 없는데 진짜 후회 없는 존맛탱이니 들려보세요!!!

아주대병원 근처에 볼일 있으면  더쉐어커피 카페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