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서가앤쿡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서가앤쿡 송도점 후기입니다.😊

서가앤쿡을 안 가본지 정말 오래된 것 같은데 몇 년 만에 방문했어요!

오빠가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아서 덕분에 가보게 되었네요.

처음에 인천 연수동에 스퀘어점에 전화했더니 사람이 많아서 대기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고요. 나만 몰랐네 서가앤쿡의 인기를...ㅎㅎ

다행히 송도점은 바로 오면 대기 없다고하여 빠르게 장소를 옮겼습니다.ㅎㅎ

 

 

입구에 들어서니까 귀여운 라이언과 문구가 눈에 띄어서 찍어보았어요. 귀여운 거 못 참징~😆

 

 

 

 

매장이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해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감성. 나 또 이런 갬성 좋아하는데...ㅋㅋ

일단 매장 들어왔을 때부터 기분이 좋더라구요~

기분 좋게 들어와서 주문을 하고 메뉴가 나왔는데 정말 하나 같이 다 너무 맛있게 생겨서 기분이 아주 좋아졌어요!😍

둘이서 왔는데 진심으로 많이 시킨 것 같긴 한데... 또 오빠랑 나는 잘 먹지요... 거의 다 먹고 나왔어요ㅠ

이럴 때 약간 현타가 오기도 하는데;ㅎㅎ 와 되게 많다! 이거 어떻게 다 먹지~? 읭 다 먹었네 꿀꿀...ㅋㅋㅋ...

슬퍼요... 그래도 그만큼 맛있다는 거니까 기대하고 가셔도 좋아요!ㅎㅎ

저희는 목살 파히타 한상(새우 필라프 선택) +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 콜라 주문했습니당🤎

언제나처럼 느끼한 고기와 함께 하는 매콤한 파스타... 한결같은 식성입니다ㅋㅋ

 

 

 

끄아~ 이번엔 저 치고 사진 좀 잘 찍지 않았나요?!ㅎㅎㅎ 이번에 뭔가 깔끔하게 잘 찍힌 것 같아서 쬐금 뿌듯했는뎅...ㅋㅋㅋ

특히 파스타 사진!ㅋㅋ 

또띠아에 내 양 껏 맘 껏 넣고 쌈 싸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더라고요..ㅠㅠ

아니 정말 매번 매주 느끼는데 위 왜 안 줄어... 5일 줄이고 하루 늘리는데 하루가 제일 강력한 것 같아요...😅

2인에서 보통 정도 먹는다면 한상만 주문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 저는 느끼한 것만은 잘 못 먹어서... 매콤한 걸로 입을 달래 가며 먹어야 해서 항상 메뉴가 하나씩 늘지만 정말 배 터지는 줄 알았거든요...ㅎㅎ

그렇지만 파스타 너무 맛있어서 후회는 없습니당! 그리고 새우 킬러는 모든 메뉴에 새우가 포함되어 있었고🍤ㅋㅋ

정말 새우는 왜 이렇게 안 질리는지~ 빨리 겨울 대하 철이 왔으면 좋겠어요!!!

먹은 음식들 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이대로 시키는 것도 강추드리고! 혹시 나른 메뉴도 궁금하실까 봐 메뉴판을 찍어왔습니당~

자리마다 메뉴판 놓여있으면 사진 찍을 때 마음이 편-안 합니다ㅎㅎ

메뉴판 쭉쭉 보여드릴게용~

 

순서는 틀릴 수 있어용😉 너무 맛있는 음식들이 많아서 고르기도 쉽지 않았네요.ㅎㅎ

서가앤쿡은 지점이 많으니까 브레이크 타임이나 대기가 많은지 주변에 미리 전화해보고 방문하길 추천드려용!

제가 간 곳은 인천 송도점인데 지하에 주차장도 있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