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유원지] 아트리움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송도유원지에 위치한 아트리움 카페 후기입니다.😊

 

아트리움 카페는 송도유원지에 있는 대형 카페 중 하나예요.

좌석도 널찍하고 야외에 작은 포토존도 있더라고요~

 

 

 

카운터부터 메뉴판, 셀프존 와인 보관하는 곳까지 찍어보았어요!

카페에서 와인도 판매하나 봐요~ 한 잔 마셔보고 싶네요ㅎㅎ

 

 

아트리움을 추천하는 가장 첫 번째 이유! 바로 크림뷔렐레가 있어요💛

저 이거 정말 좋아하거든요...!

판매하는 줄 모르고 갔다가 바로 주문하고 재방문해서도 또 먹었어요ㅎㅎ

케이크도 맛있어요! 카페 맛집 인정🥰

 

톡톡 깨먹는 재미와 달콤한 맛의 크림뷔렐레... 너무 좋아요.

아트리움 카페가 잘하는 것 같아요~ 방문하시면 추천 드립니당😆

 

그리고 카페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답답하지가 않아요~

 

 

728x90

 

이렇게 좌석별로 의자와 테이블 종류도 달라서 원하는 곳에 앉으시면 됩니다.

저 핑크색 의자 너무 예뻐... 집에 두고 싶네요ㅋㅋ

가운데는 테이블이 길게 하나 있어서 단체손님들이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창문에 보이는 곳은 직접 나가실 수 있어요! 저는 밤에 가서 조명이 켜져서 더  예뻐보이더라고요~

 

 

나가는 문쪽에 이렇게 귀여운 것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귀여운 건 못 참지... 사진 찍어주고 드디어 밖으로 나가봅니다.😅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작은 포토존이 있어요~

지금 반팔 입는 덥고 습한 날씨인데... 사진이 너무 겨울이져😂

포스팅을 예전 곳부터 해야 하는데 순서가 섞이다 보니... 이렇게 되었어요ㅎㅎ

 

절벽같이 꾸며져 있고 파라솔도 있고~ 나름 작지만 잘 되어있더라고요.

모두 인생샷 건져오시길 바래요!(저는 틀렸어요...ㅎ)

 

 

전신거울은 또 못 지나치니까 한 컷 찍어주고ㅎㅎ

한쪽 벽면에 이렇게 예쁜 꼿이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생각보다 컸고 너무 멋있었어요!

 

저는 항상 늦게 가서 2층은 올라가 보지 못했는데 윗 층은 갤러리라고 하더라고요~

일찍 방문하시는 분들은 갤러리도 구경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다음번에는 낮에 방문해서 갤러리 구경도 해봐야겠어요!

 

구 송도(송도유원지) 쪽에서 대형 카페나 갤러리 카페 찾으시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