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용현동] 솥고집 인하대역점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솥뚜껑 삼겹살 맛집 솥고집 후기입니다😊

 

솥고집은 프랜차이즈로 여러 지점이 많아요! 저는 가까운 인하대역점으로 다녀온 후기 남깁니당!

 

 

간단한 메뉴판! 저는 항상 솥뚜껑김치삼겹으로 먹어용.

재방문만 몇 번인지 모르겠어요~ 잊지 못해 기름에 찌든 맛...ㅋㅋㅋ

 

 

한쪽에 위치해 있는 셀프바예요. 처음에는 세팅을 다 해주셔서 추가로 필요할 때 이용하면 된답니다.

 

 

솥고집은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요~ 너무 조하ㅋㅋㅋ

직원분이 구워주는 꼬기가 제일 맛있어요😆

 

 

기름이 가운데로 모이는 구조라 우선 고기만 지글지글 익혀준답니다.

그다음 하이라이트🤫

 

하... 배고파지네용 사진만 봐도 미쳤어여😋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이렇게 미나리와 콩나물, 김치를 모인 기름에 익혀줘요.

거의 기름에 튀기는 수준이에요ㅋㅋ

저처럼 기름에 찌든 김치 좋아하는 분들께 특히 더 강추합니당🔥

그리고 저는 못 마시지만 보기만 해도 시원한 살얼음 생맥주예요🍺

이 날 진짜 더웠는데 너무너무 마시고 싶었어요...🫠

 

 

맛있는 영상도 보여드리고ㅎㅎ

 

요즘 가장 꽂힌 고깃집인 솥고집 후기였어요~ 솥뚜껑 삼겹살 좋아하는 분들 강추해요!

다른 곳은 뚜껑이라 기름이 밖으로(?) 가지만 솥고집은 안으로 기름이 모여서 김치 찐맛탱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