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마가렛맨션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마가렛맨션 카페 후기입니다.😊

 

 

이렇게 입구에서부터 사진 찍을 곳이 한가득인 카페예요~ 들어가는 입구가 헷갈릴 수 있으니 잘 보고 들어가세용.

카페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한쪽 다리에 보호대를 하고 다녀서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올라갔는데 잘 간 것 같아요😄

그 와중에 1층 입구에 있는 거울에서 거울샷도 찍었네요ㅋㅋ

 

이미 유명한지 사람이 많더라고요~ 겨우 자리 잡고 주문했어요.

 

 

시그니쳐 커피와 누네띠네 스콘 주문했어요🤎

 

 

스콘도 커피도 맛집! 크기에 비해 가격이 있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맛있어서 납득이 가는(?) 그러한... 느낌이었습니다ㅎㅎ

 

인테리어부터 중요한 커피와 스콘까지 맛있는 것 보니 왜 사람이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이런 곳은 나만 늦게 아나 봐요...😂

여기도 근처에 카페 많으니까 둘러보다가 괜찮아 보이는 곳 들어가자~ 하고 그냥 온 건데 사람 많아서 화들짝 했어요.

 

728x90
반응형

 

 

귀여운 소품들도 많고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에요. 곳곳에 센스가 많이 묻어있어요.ㅎㅎ

더 많은 공간이 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다 찍지는 못했어요😅

 

 

전신거울은 일단 찍고 봐야져🤭 집에 저런 모양의 전신거울 너무 사고 싶어요... 가격이 후덜덜 하겠지...🤔ㅎㅎ

 

 

이건 네이버 리뷰 이벤트로 받은 엽서예요~ 엽서마저 감성 뚝뚝!

영수증 리뷰 쓰고 카운터에서 인증하면 된답니당!

 

구월동은 언제나 사람이 많지만 이렇게 주택가 쪽에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기면서 갈 곳도 많아지는 것 같아요.

구월동에서 아기자기 감성 카페 원하시는 분들은 방문해 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