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홈트레이닝] 콰트 소피쌤의 필라테스 온라인 운동 강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최근에 시작한 필라테스 온라인 운동 강의 후기입니다.😊

콰트(QUAT)에서 '소피쌤의 필라테스, 체형교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라는 운동을 등록했어요!

이전에 제가 클래스101에서 'SNPE 바른자세 척추운동'을 등록했다고 글을 쓴 적이 있는데요~

2020.11.03 - [Review/내돈내산] - [홈트레이닝] 클래스101 SNPE 바른자세 척추운동 온라인 강의 및 운동도구 후기

 

[홈트레이닝] 클래스101 SNPE 바른자세 척추운동 온라인 강의 및 운동도구 후기

오늘은 먹는 게 아닌 처음으로 운동... 내 돈으로 구매한 온라인 강의... 운동 도구 후기 입니당!😆 친구에게 추천받고 관심 있던 중 우연히 온라인 강의를 알게 되고 바로 구매한 SNPE 바른 자세

handclick.tistory.com

 

완강증!

위 클래스를 완강하였습니다!! 짝짝짝👍ㅋㅋㅋ

이후에 이제 또 무슨 운동을 등록해야 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놈의 광고!!! 또 광고...ㅋㅋㅋ

광고에 이끌려 현재 콰트에서 소피쌤의 필라테스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소피쌤 운동은 바로폼과 써클링을 이용해서 진행이 돼요~

저는 프로그램 6개월 이용권 + 바로폼 + 써클링 + 요가매트 패키지로 되어있는 수강권을 결제해서 1~3일 만에 운동 도구들이 도착했어요.

가격이 계속 바뀌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최종 23만 9천 원에 등록했어요.

 

진행 프로그램!

운동을 등록하고 나면 콰트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운동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 현재 내가 진행하는 프로그램과 보너스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

저는 오늘 오전 운동까지 해서 7일 차 운동까지 완료했어요ㅎㅎ

8월 6일에 결제했던데 왜 이제야... 요만큼만 했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이제 빠짐없이 매일 해야겠다고 또다시 다짐합니다!!!👊

운동할 때 사용하는 도구들 보여드릴게요.

 

써클링

이건 써클링이에요~ 아직까지는 한 번밖에 사용을 안 했네요ㅎㅎ

 

바로폼

이건 바로폼이에요~

현재 7일 차까지 중에 거의 계속 사용하는 도구예요. 저기에서 허리운동도 하고 힙업 운동도 하고~

필라테스에서 자주 사용하는 도구인 것 같아요!(운동을 잘 몰라서...ㅎㅎ)

그렇지만 요즘 제가 하는 운동에서 제일 중요하게 사용되는 도구입니다~ㅎㅎ

 

요가매트

ㅋㅋㅋ아 이거는... 너무 사진 찍기가 힘들었어요.. 누가 봐도 사용감 있죠... 최대한 깨끗하게 찍어보려고 했으나 저 위에 바로폼을 놓고 운동하다 보니 더 지저분해지더라고요...ㅎㅎ

그래도 열심히 운동했다는 증거라고 생각합니다!ㅋㅋ

이렇게 세 가지 운동기구가 함께 옵니다!

그리고 운동 커리큘럼 보여드리려고 앱을 캡처해 왔어요~

한번 쭉 보시고 참고하세요!

 

728x90

 

 

1
2
3
4

짠 24일 차까지 이렇게 완료됩니다!!!

근데 쿼트의 최대 단점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은 저는 섞어서 제가 그날그날 하고 싶은 운동을 먼저 하고 싶은데 꼭 날짜 순서대로만 진행할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제가 오늘 7일 차까지 진행이 되어서 8일 차 운동까지만 가능하게 나머지는 어둡게 보이고 있습니다ㅠㅠ

운동 시간은 20분 전후로 구성되어있고 쉬워 보이는데 정말 땀이 많이 나더라고요! 처음에 당황했어요...

읭 이렇게 땀이 난다고!?ㅋㅋ 근데 정말 체형교정도 하면서 다이어트도 된다는 타이틀에 딱 맞는 운동들로 구성되어 있는 느낌~

저 위에 적은 단점 말고 운동 자체로는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소피쌤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유명하신 분인가 보더라고요.

제가 생각할 때 수업 구성도 좋고 저같이 오래 운동 못하는 사람한테 딱 맞게 시간도 적당해서 좋더라고요.

오래 운동할 시간과 체력이 안되시는 분들 20분 전후로 구성되어있어서 부담 없이 할 수 있을 것 같고 선생님께서 초보자들을 위해서 설명도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자세 잡는 것도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어요.

체형교정도 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받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는 온라인 강의입니다~

아래는 콰트 사이트예요!(모바일 전용으로 나오네요.) 다른 운동들도 있고 해당 강의에 대한 설명도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s://www.quat.life/

 

콰트, 진짜 나를 찾는 시간

온라인 홈트레이닝 플랫폼. 콰트에서 전문 트레이너와 운동 습관을 만드세요. 진짜 나를 찾는 시간. 콰트와 함께하세요.

www.quat.life

 

*** 22년 1월 12일.

오래걸렸지만 수강완료 하였습니당👏

꾸준히 매일해야했는데 몇달이 걸렸어요...

그래도 완강하니 뿌듯하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