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스타벅스] e-프리퀀시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민트 블루)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완성하여 받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후기입니다😊

겨울에 회사에서 몰아주기해주셔서 받은 다이어리 외에 여름에 받아본 건 또 처음이네요ㅎㅎ

이것도 많이 남았었는데 언니가 선물로 보내줘서 받을 수 있었어요! (언니 고마워요😉)

저는 근데 프리퀀시 프로모션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완성하는지 몰랐어요 정말!

원래 서머 데이 쿨러 핑크 받고싶었는데 아침 7시 전에 들어가서 대기해야 한다고하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7시에 들어갔더니 이미 대기 6천 명 이상이더라고요...

넘나 당황해서 랜턴으로 바로 변경했어요ㅋㅋ 빠른 포기!

근데 랜턴도 나름 귀엽고 마음에 들어서 어제 수령하고 후기 쓰러 달려왔습니당ㅎㅎ

 

언박스 전!

두근... 이 박스 안에 랜턴이 들어있어요~

안에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있어요.

 

랜턴 설명서!

⭐ 설명서는 항상 중요하게 읽어봐야죠!

제품 개봉 후 설명서 정독하세요!!!

위에 설명서가 전부가 아니니 랜턴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 전체를 봐주세요~

 

이제 드디어 랜턴 모습입니다!!!💙

 

랜턴 앞면!
랜턴 뒷면!

색상은 앞면 사진 색상이 거의 실물과 비슷하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뒷면 찍을 때는 제가 랜턴에 불 켜서 보려고 주변을 좀 어둡게 하고 찍었더니 더 색상이 진하게 나왔네요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용!?😆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유용할 것 같아요!

앞쪽에는 랜턴 불빛 조정 관련해서 있고 뒤쪽에는 블루투스 관련 버튼들이 있어요.

랜턴에 불을 켜거나 블루투스를 연결할 때는 AA 배터리 3개나 C타입 케이블 연결이 필수예요!!!

 

랜턴 바닥에는 배터리 넣는 곳이 있어요.

저 부분을 열면 AA 배터리 3개 넣는 곳이 나옵니다.

 

그런데 절대로 배터리와 케이블 연결을 동시에 하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배터리가 하필 2개밖에 없어서 케이블 연결했어요.

그런데 또 고속 충전용 케이블 및 어댑터로 전원을 연결하지 말라고 합니다...!(조건이 많네요... 이래서 설명서 필독!)

 

랜턴 불빛

gif로 변경하니까 너무 빠르게 돌아가는데😅ㅋㅋ

저렇게 가운데 부분을 돌리면 불빛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캠프파이어 모드!

저 부분을 오른쪽으로 돌리면 캠프파이어 모드라고 해서 불빛이 꺼졌다가 켜졌다가 반복해요!ㅎㅎ

왼쪽으로 돌리면 캠프파이어 모드가 꺼지면서 위에 gif처럼 불빛이 그대로 켜져 있답니다ㅎㅎ

돌림 버튼에도 그림이 귀엽게 그려져 있네요ㅋㅋ

 

캠프파이어 모드!

위 gif가 캠프파이어 모드 켰을 때입니다~

실제로는 저렇게 빠르지 않아요!

휴... 동영상 올리는 법을 몰라서 다 gif로 변경해서 올리니까 정확하게 보여줄 수가 없어서 아쉬워요ㅠㅠ

 

블루투스 연결!

이 랜턴은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노래도 들을 수 있어요!

랜턴 뒤쪽에 보면 버튼 4개가 있어요~

제가 S펜을 이용해서 한 번 버튼 용도를 적어보았어요ㅋㅋ

우선 블루투스 연결 버튼을 2초 이상 누르면 소리가 나는데

그 소리가 난 후에 휴대폰에서 아래 블루투스를 찾아서 연결하면 됩니다!

 

블루투스 연결!

저는 멜론을 이용하는데 노래 재생하니까 랜턴에서 잘 나오더라고요!

랜턴 음질이 막 좋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쁜 불빛에 노래까지 나오니까 좋더라고요~!!!

음량 조절은 랜턴에서 조절해도 휴대폰 음량으로 조절됩니다.

 

사실 처음에는 서머 데이 쿨러 못 받아서 랜턴을 선택한 거라서 조금 아쉬웠지만 막상 받고 나니까 의외로 기능들도 괜찮고 랜턴 자체도 귀엽게 잘 나와서 마음에 들어요!😄

집에서 불멍처럼 랜턴 켜고 블루투스로 잔잔한 노래 켜놓고 분위기 잡고 있어야겠어요ㅎㅎ

프리퀀시 완성해서 랜턴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