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케이스 추천] 퍼니데일리 각인 우드 폰케이스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우드 폰케이스 후기입니당😊

저는 갤럭시 노트10플러스 기종을 사용하고 있어용~!

원래는 방탄 케이스에 스트랩을 사용 중이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너무 지저분해져서 아이디어스 앱을 뒤적이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보자마자 구매욕구 뿜뿜! 우드인 것도 특이하고 이쁜데 커스텀도 된다니요! 구매를 안 할 이유가 없었습니당ㅎㅎ

 

첫 번째로 할 일은 나무 색상 정하기예요~

각자 색상 개성이 뚜렷한 5종류 중에 마음에 드는 걸로 픽하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 예시들을 보고 원하는 로고 선택하기!

 

 

종류가 굉장히 많죠~! 선택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ㅠ 다 이뻐 보여서여🤣

 

그리고 이제 문구 각인 원하시는 분들은 폰트를 선택해야 해요!

폰트도 여러 가지라... 선택에 선택의 연속입니다😂

 

 

마지막으로 구매할 기종에 맞는 케이스 재질만 확인하면 끝입니다!

 

 

위에 참고 이미지들은 아이디어스에서 작가님이 올리신 것을 가져왔어요!

아래에 링크 올려둘 테니 해당 링크로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구매한 제품 사진이에요😉

 

 

저는 체리 색상 + 재질_PC+WOOD(14,900원)에 그립톡(6,000원) 추가했어요~!

케이스에는 아무런 각인을 하지 않고 그립톡에 양자리와 문구넣기!
각인 글씨체는 3. 데일리 손글씨체 + 하트A문자 입니당!
디테일하게 하트 모양까지 고를 수 있다니! 작가님 멋져용ㅎㅎ

참고로 시안 받고 배송 출발하는 데까지 일주일 정도 소요되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케이스에도 필기체로 멋있는 문구 좀 각인할 걸 하고 후회해요😅

뭔가 인위적이지 않은 나무 줄무늬와 색상이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지 않나요~

실물이 더 예쁜데...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아쉽습니당😭

그리고 케이스 자체가 튼튼하고 기본적으로 무게는 조금 나가요!

그래도 무거워서 불편할 정도는 아니라 감안하고 저는 잘 사용 중입니다~!

 

 

그립톡은 요정도까지 늘어나고 삼성페이 사용되고 폰 세워놓고 영상 보는데 무리 없어요~

그리고 배송 올 때 따로 오기 때문에 원하는 위치에 부착하면 됩니다!

독특하고 나만의 개성을 담은 케이스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용~!

 

https://idus.kr/OTB 

[퍼니데일리] 아이폰 갤럭시 각인 우드 폰케이스

⭐️⭐️⭐️⭐️⭐️현재 주문량이 많아 제작기간이 조금 더 소요되고 있습니다.조금 여유롭게 기다려 주시겠어요 ^^✔사진드로잉 이미지 주문량이 너무많아 사진드로잉은 잠시판매 중지중

www.idu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