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갤럭시 웨어러블] 삼성 갤럭시 워치3 미스틱브론즈 41mm 내돈내산 언박싱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맛집이 아닌 전자제품으로 왔습니당😊

갤럭시 워치3  미스틱 브론즈 41mm 구매 후기입니다!!!

너무 사고싶었는데 드디어 구매했어용!!!😄

미래의 나자신 힘내서 일해보쟈ㅎㅎㅎ🤣

액티브3 사고 싶었는데 내년 언제 출시할지도 모르고...

액티브2 사자니 벌써 나온 지 1년 이상 지난 제품이라 워치3로 구매했어요~

만족 만족!!! (글이 벌써 신나있음ㅋㅋㅋ)

 

 

드디어 내손에!!!(여전히 사진엔 그림자 가득...)

 

박스만봐도 색상이 넘나 예쁩니당😆 사실 갤럭시 휴대폰 색상은 가끔 별로인데... 워치 색상은 잘 뽑은 것 같아요!ㅎㅎ

신나서 처음으로 언방식 영상도 찍었는데... 영상이 33초쯤 되는데... gif로 만드니까 저세상 화질...ㅎㅎㅎ

구글에서 고화질이라고 뜨는 것들로 해봤는데 전혀 아니더라고요...

영상을 그대로 올리려니까 카카오tv 만들으라 그러고... 그래서 결국 저만 간직하는 영상이 되었습니다..😭

엉성하지만 열심히 찍었는데! 혹시나 고화질 gif 변환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려요..ㅠㅠ

 

 

세팅 중!

 

전원을 켜고 세팅 중이에요! 빨리 시계 보고 싶은데 생각보다 시간이 걸려서 맴 급했던...ㅋㅋㅋ

그리고 41mm인데 생각보다 알이 크더라고요! 45mm랑 고민했는데 큰 걸로 했으면 후회했을 뻔했어요ㅎㅎ

 

 

셋팅 완료!

 

드디어 화면이 켜졌어요! 박스랑 화면이 그대로인 거 보이시나요ㅎㅎ

시계 오른쪽엔 심박수 위쪽엔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어있네요! 표시 위치나 사용 여부는 설정에서 변경이 가능해요~

 

 

귀여운 충전기!

 

충전을 해보기 위해서 충전기를 꺼냈어요! 작고 귀여운 동그라미 모양의 배터리 충전기가 들어있어요ㅎㅎ

시계 뒤쪽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충전기 동그란 부분과 딱 붙더라고요! 가지고 있는 충전기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당!

문제는... 제 휴대폰은 노트10+를 쓰고 있는데 그때 삼성에서 준 충전기는 양쪽이 다 c케이블이에요... 워치3 충전기는 그 USB 연결하는 모양의 충전기이기 때문에... 혹시나 양쪽 c케이블을 가지고 계신 분은 다른 충전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728x90

 

 

Galaxy Wearable

 

워치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Galaxy Wearable 앱을 설치해야 하는데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워치와 휴대폰을 연결한 후에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서 워치 관련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시계 화면 탭에 가면 기본적으로 등록되어있는 시계 화면 중에서 골라 사용할 수 있고 다른 것들을 더 보고 싶다 하면 [Galaxy Store에서 더 찾아보기]에 들어가서 유료/무료 중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여 적용시키면 됩니다!

잘 보다 보면 생각보다 유용한 어플들과 시계 화면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바로 시계 화면을 다운받았답니다ㅎㅎ

 

 

존예...😍

 

제가 받은 시계 테마예요. 예쁘지 않나요~ 저는 보자마자 이거다! 하고 받았는뎅ㅎㅎㅎ

미스틱 브론즈색과 시계 색상이 너무 찰떡인 것 같아요~!

 

 

 

 

그냥 한번 돌려본 gif...ㅎㅎㅎ 앱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요. 스토어 구경하면서 더 필요한 앱이 있다면 설치하고 위젯도 추가하면 더욱 알차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계산기, 멜론 뮤직, 네이버 지도를 다운 받았어요! 워치에서 바로 노래가 나와서 또 신기해했네요...😂

 

 

천지인 자판!

메시지 기능을 선택하니 받는 사람을 직접 입력할 수 있게 자판이 뜹니당.
화면이 작아서 굳이 워치로 검색하기엔 불편하지만 천지인 자판이 뜨니까 신기하네요ㅎㅎ

 

블루투스 연결!

 

제가 워치를 블루투스로 연결하면서 걱정했던 게 버즈로 노래를 들어야 하는데 블루투스가 2대를 다 연결할 수 있나였어요.

평소에는 2대를 연결할 일이 없으니... 그런데 버즈랑 워치 두 대 동시 연결이 가능합니당! 개이득... 나만 몰랐나...😅

그래서 워치도 차고 버즈로 노래도 듣고 같이 잘 사용 중입니다!ㅎㅎ

 

 

SAMSUNG

 

마지막으로 삼성 보조배터리, 삼성 버즈, 삼성 워치3, 삼성 휴대폰까지... 삼성 충성고객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ㅋㅋㅋ

 

워치를 아직 며칠 사용 안 해보았지만 회사에서 일하고 있으면 1시간마다 스트레칭이나 가벼운 산책 하라고 진동도 울려주고(설정에 있는 것 같아요!) 수면, 심박수, 스트레스 등 건강 관련해서도 참고적으로 체크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냥 시계로 차고 다녀도 예쁘고 거기에 여러 기능들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돈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더라고요.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됐길 바랍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