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스마트스토어 모던맨션] 우정링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꼬박 2달 만에 돌아왔어요!
후기는 꾸준히 계속 써야 하는 건데 시간이 언제 이렇게 흘러간 건지 흑흑😭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써야겠어요~!

오늘은 오랫만에 먹을 거 말고~ 중학교 2학년 때부터 무려 15년간!!! 절친인 친구들과 맞춘 2번째 우정링 후기입니당😊
모던 맨션이라는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처음 보는 곳인데 맘에 쏙 들더라고요!
열심히 SNS와 네이버를 찾고 찾아서 구매한 우리돈 우리산 입니당😆

사이즈와 가격

사이즈는 사이즈 재는 링이 있어서 그걸로 재고 주문했는데 사이즈가 한 사이즈 정도씩 크더라고요.
사이즈 재는 링이 옛날 거라 그런 건지... 그게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서 친구 한 명은 목걸이 줄에 매고 다니고 저는 그냥 손가락 살을 찌우는 중이고...(?) 다른 친구는 잘 끼고 다니더라고요~
근데 다들 손가락 얇넹... 왼쪽 두 번째 손가락으로 맞췄는데 나만 20호ㅋㅋㅋ 사이즈 크기가 확 나는 우리 셋...🤣
July.20은 저희만의 방식으로 계산하고 계산해서 나온 모임 [화이다] 창립기념일(?) 같은 날을 새겼어요!
(정말 꿈보다 해몽처럼 만든 날...ㅎㅎㅎ)
택배는 다른 친구가 받았는데 후기 쓰라고 친절하게 언박싱 사진을 보내줬어요!ㅎㅎㅎ 친절해 친절해😍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상자 안쪽도 깔끔!
뽁뽁이로 안전하게 왔어요!
지퍼백까지!
이화수(구 화이다) 우정반지💍

상자 안에 예쁘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흠집 나지 않게 포장이 잘 되어 있더라고요.
저렇게 지퍼백도 반지 개수대로 들어있고 작은 거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써서 보내준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둘이 먼저 찰칵!

지난달에 병원에 입원해 있을 땐데 잠깐 면회되는 동안 친구가 가져다줬어요.
나 근데 왜 이렇게 애틋하게 손잡고 있니ㅋㅋㅋㅋㅋ 남친인 줄...🤣
하나는 무광 골드에 5mm고 다른 건 무광 실버에 4mm에요~
두꺼울 줄 알고 4mm로 했는데 생각보다 두껍지 않아서 5mm로 했어도 됐을 것 같아요.
아래는 각자 인증샷! 빨리 셋이 만나서 세명 인증샷 찍어야겠어요💙

화이다에서 '화'를 맡고있는 화떵이💜
화이다에서 '이'를 맡고있는 쓰리💛
화이다에서 '다'를 맡고있는 다쵸미💙

첫 번째는 개성 넘치는 반지였다면 이번에는 심플하면서 포인트 되는 반지를 찾았는 데 성공했어요!
심플한 실버 반지 찾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아래에 스토어 링크 남길게요~ 참고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modern_m/products/4118701579

 

[무배/925실버] 플로우 all silver925 14k 우정링 커플링 각인 플랫링 반지 : 모던맨션

드롭귀걸이,링귀걸이,골드귀걸이,골드링귀걸이,레이어드귀걸이,,여성스러운귀걸이,체리귀걸이,과일귀걸이,레드귀걸이,컬러귀걸이,하트귀걸이,하트링귀걸이,골드목걸이,레이어드목걸이,플라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