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프레티카 PRETTICA] 매쉬 업 실버 팔찌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프레티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한 매쉬 업 실버 팔찌 후기입니당😊

여름이라 그런지 요즘따라 실버 아이템들이 자꾸 탐나요...ㅠ 물욕 폭발!!!ㅋㅋㅋ

비싼 골드에 안꽂힌게 다행이라 생각하며... 일단 첫 구매템은 팔찌입니당~

(다른 사이트에서 수지님이 착용한 실버 귀걸이와 아린님이 착용한 실버 목걸이도 배송 중이라는 TMI😉)

저는 일단 굵은 팔찌를 좋아하지 않아서 심플하고 얇은 팔찌를 찾고 있었는데요~

이놈의 인스타가 또 내 마음을 어찌 알았는지 프레티카 광고를 띄우더라고요!?

클릭해서 사이트 구경하면서 보고.. 또 보고 하다가 픽한 제품입니당~

정말 인스타를 줄여야 해요... 광고 너무 많이 뜹니다... 사고 싶은 게 너무 많아져요!!!

우선 여기는 팔찌도 팔찌지만 패키지가 너무 예쁘게 배달 와요~

 

패키지도 예쁘게 옵니다~

포장 뜯었을 때에요~ 철제 통과 감성적인 느낌의 종이가 같이 들어있어요.

보자마자 와 센스 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종이 앞면
종이 뒷면

함께 온 센스 있는 종이에는 이렇게 매장 정보와 실버 관리 설명서가 적혀있어요.

 

오픈~
드디어 팔찌 공개!

드디어 오픈해보았습니다~!😆

우선 프레티카 보증서가 있고 그 아래에 변색 방지 탭과 함께 팔찌가 들어있어요💙

처음에 저 검은색 천은 뭐징? 이랬는데 설명서 보니까 적혀있더라고요ㅎㅎ

안에도 비닐 지퍼팩으로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 왔어요!

이렇게만 보고 팔에 안 맞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잘 맞더라고요~ 오히려 조금 크긴 하지만 잘 차고 다니고 있답니다~

 

털은 못 본 척해주세요^^

아니 팔에 털이 많아서 사진에 보이는 거 같네요... 민망... 못 본 척해주세요😅ㅎㅎㅎ

짜잔 팔찌는 이렇게 생겼어요!!

너무 깔끔하고 심플해서 마음에 쏙듭니당~ 얇은 걸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얇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근데 그게 뽀인트 같아서 저는 만족하며 아직 한 번도 안 빼고 차고 있답니당~

걸리적거리는 게 적으니 계속 차고 있어도 돼서 만족해요!

프레티카 사이트에 보면 심플하고 예쁜 쥬얼리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저도 더더 사고 싶어요ㅠ

쥬얼리 구경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에 링크 남길 테니 참고하세요😀

 

https://prettica.co.kr/product/매쉬-업-실버-팔찌-153731/628/category/283/display/1/

 

매쉬 업 실버 팔찌, 153731

35,000원

prettica.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