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삼성 Samsung] 갤럭시 Z플립3 라벤더 예약개통 미리받은 후기 (+ Z플립3 화이트 실물사진)

728x90
반응형

오늘은 Z플립3 라벤더 색상 하루 미리 받은 후기입니다😊
실 개통은 내일 오전 10시 전에 된다고해요!
저는 사전예약 첫날에 바로 예약했어요~
제가 2년에 한 번 제일 좋아하는 날😆 삼성 충성고객입니다...ㅎㅎ
항상 노트만 쓰다가 폴더블은 처음이라 폴드와 고민을 엄청 했는데 결국 플립3 + 워치4로 결정했습니당!
워치도 사전 예약했는데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일단 실물 사진 보여드릴게요!

언박싱~
구성품

기본 구성품이에요. 항상 거의 비슷한 듯ㅎㅎ 그래도 언제부턴가 보호필름이 기본으로 붙어있어서 그건 마음에 들어요~

보호필름(?)같은 게 붙어있어요~

두근...! 처음에 이렇게 보호필름 같이 생긴 게 전체를 감싸 놓았어요. 처음 뜯을 때 설렘 아시죠~?ㅎㅎㅎ

728x90

 

 

보호필름 제거~
접었을 때 모습~
기본 화면~

쨘~~~😍 위 사진이 거의 실물과 비슷한 색상인 것 같아요. 저것보다 살짝 더 맑은 색상이라고 해야 하나?
사진으로 최대한 비슷하게 담아보려고 노력했어요~!
와 색상 너무 예쁘게 잘 뽑지 않았나요~?
예약 전에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보자마자 꽂힌 색상이에요~
크림 색상도 예쁘던데 요즘 옛날 에어컨 에디션이라고 하던데요ㅎㅎ
인스타에서 그 사진 보고 너무 웃겨서 라벤더로 하길 잘했나 싶었어요ㅋㅋ
우선 지금 쓰는 노트10+ 보다 작아서 어색하네요... 항상 큰 폰만 만지다가 갑자기 작아지니까 엄청 가볍게 느껴지고 편안해요~

Z 플립3로 찍은 사진!
노트10+로 찍은 사진

위에는 Z플립3 기본 카메라고 아래는 현재 쓰고 있는 갤럭시 노트10+로 찍어본 사진이에요.
최대한 같은 위치에서 찍는다고 찍었는데 카메라 위치 때문인지 밝기가 좀 다르네요...
이 박스만 찍어서 그런지 저는 화질의 차이까지는 보이지가 않네요ㅠ
제가 아직 너무 초보인가 봐요. 좀 더 연구해 보겠습니다!😭😭😭
제가 Z플립3 사면서 제일 아쉬웠던 점은 외장 메모리가 안 되는 것과 S펜이 안되는 거예요ㅠㅠ
전 지금 둘 다 너무 잘쓰고 있는데!!! 모든 걸 잃은 기분...😂 그래도 폴드는 둘다 지원하더라고요..! 몰빵이넹...😂
그래서 마지막까지 고민 고민했으나... 무게감과 두께 때문에 플립으로 결정했어요ㅎㅎ
사실 카메라 외에 다른 기능은 휴대폰이 다 비슷비슷해서ㅋㅋ 기본 모습만 보여드리러 후다닥 왔어요~
사실 외관 실사진이 제일 궁금하지 않나요...?! 저는 첫째로 휴대폰 모습 그리고 사전예약 혜택이 제일 궁금해요!
그 뒤로 이제 현실.. S펜과 외장 메모리 사용 가능 여부예요ㅎㅎ
개통도 안됐지만 하루 미리 받고 신나서 올리는 게시글입니다💜
아직 사전 예약 안 하신 분들은 오늘까지니까 서두르세요~
버즈2 화이트가 기본 사은품이라구요~~(제일 마음에 드는 사은품이에요!!)

Z플립3 혜택
Z폴드3 혜택

위에는 제가 삼성 디지털프라자 갔을 때 받아온 Z플립3와 Z폴드 사전예약 혜택 적힌 종이예요~
그렇지만 저는 디지털프라자 아니고 LG 대리점에서 샀다는 사실ㅎㅎㅎ

+ 추가
친구를 만났는데 자급제 사전예약한 화이트 색상 Z플립3를 드디어!(9월 11일)에 받았다고해서 투명케이스 나눔하러 만났어요~
폰 보자마자 이거뭐야!! 존예야!!! 라는 말이 바로 나오더라구요ㅠㅠ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을 것 같아요. 투명케이스에 스티커 붙힌 사진이지만 실물 느낌 참고하시라고 추가 사진 올립니당😉

전체샷
귀여웡
뒷모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