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스타벅스] 2021 할로윈MD 베어리 카라멜 베어리스타 위치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2021 스타벅스 할로윈MD 할로윈 베어리 카라멜 윋지 베어리스타 마이크로 미니백팩 구매 후기입니다😊

10월 할로윈 시즌이 왔습니다~ 사실 할로윈에 별 관심이 없는 1인이지만 또 이런 기념으로 한정판 기념 디저트, MD 이런 게 많이 나와서 그런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ㅎㅎ

어제 집 근처 스벅에 들렀는데 오잉 할로윈 민트 초콜릿 케이크(6,500원)가 파는 거예요! 전 민트파아~~!😆

그래서 바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ㅋㅋ

민트맛이 강하지 않고 초콜릿이 찐해서 반민초파분들도 도전해보셔도 되지 않을까...  조심히 적어봅니다ㅎㅎㅎ

저는 맛있게 혼자 다 먹었어요!ㅎㅎ

 

할로윈 민트 초콜릿 케이크 + 아바라 벤티

사실 이때는 그냥 병원 갔다가 지쳐서 음료나 한잔 사야지 하고 들어갔던 건데ㅋㅋ

갑자기 언니가 귀여운 거 사면 편-안 해 진다고 아프지 말라며 귀여운 친구 사라고 기프티콘을 보내주셨어여!ㅠㅠ

증말 뜬금 보내줘서 당황과 폭풍 감동!!! 감사합니당😍

먹다 말고 내려가서 바로 블랙 마녀 베어리스타로 데려왔어요~ 가격은 10,900원이에요!

호박이랑 엄청 고민하다가 구매했네요ㅋㅋ

이렇게 급 구매하게 돼서 다른 사진은 없구...

귀요미는 알려야겠어서 왔어요ㅋㅋ

 

귀요미 앞모습!
귀요미 뒷모습!
가방속에 들은 호박맛 캬라멜!
초콜릿인줄~

너무 귀엽져!? 정말 뭔데 이렇게 귀여운 건지ㅠ

정말 귀여운 거 보니까 편안해져써여🤣

가방 안에는 호박만 캬라멜도 들어있더라고요.

근데 저는 너무 달아서 한 입만 먹었어요...^^;

미니백만 귀여우면 됐죠...ㅎㅎㅎ

다들 에어팟 넣고 다닌다고 하던데 저도 버즈2  한번 넣어 봐야겠어요! 사이즈가 맞을 것도 같고~

들고 다니기도 너무 귀엽고 크지 않아서 휴대성도 좋은 MD인 것 같아요!

이런 귀여운 캐릭터 상품은 잘 안 사는데 언니 덕에 득템 해서 기부니가 좋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