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갤럭시 웨어러블] 삼성 갤럭시 워치4 실버 40mm 내돈내산 언박싱 후기(+ 거치대 사은품 사진)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갤럭시 Z플립3를 이어서 갤럭시 워치4 후기입니당😊
이것 또한!!! 사전예약 첫날에 했더니 일찍 왔네요~ 역시 돈 쓰는 건 부지런히 해야 하나 봅니다ㅎㅎ
(근데 이제야 글을 쓰게 되다니 흑흑ㅠㅠ)
지난번 워치3 41mm 샀을 때는 3~40만원대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카드 할인해서 25만 원대라니!
가격도 많이 떨어지고 기능은 더 좋아지고 안 살 수가 없었어요~😆
새 폰도 잘 사용하고 있고~ 워치도 너무 예뻐서 빨리 차고 놀러 다니고 싶어요ㅠ
기존 사용하던 워치3 41mm랑 스트랩 호환도 된답니다!! 스트랩 모으는 재미도 쏠쏠한 워치~
스트랩 가로 길이는 20mm로 사용합니당!

 

갤럭시 워치4


지난번엔 미스틱 브론즈였는데 이 색상이 참 예쁜데 스트랩을 살 때 색상에 한계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실버로 픽했습니다! 아 이것도 너무 예뻐용😍
근데 사은품으로 온 저 노란 스트랩... 너무 안 예뻐요😅 너무 제 스타일이 아니고용ㅠㅠ 각자 취향이 있으니 존중하는 거로~ㅎㅎ

 

착용샷!


워치3는 가죽 스트랩이 기본이었는데 이번에는 고무(?) 느낌의 스트랩이 기본이네요.
스트랩 너무 하얘서 부담스러워요... 재빨리 제가 미리 사두었던 스트랩으로 바꿨어요😆
지난번 41mm랑 크기 차이는 거의 안 느껴져요.

 

예뿌당😍

 

드디어 설정 완료 후에 화면이 켜졌어요~ 작년에도 이렇게 신나게 세팅했던 것 같은데ㅎㅎ 언제나 새 상품은 신나요!
기본 설정된 화면 외에 시계 화면은 'Galaxy Wearable' 앱에서 변경할 수 있어요.

 

워치4 충전기!


충전기도 꺼내보았어요! 이번에도 저번과 같이 작고 귀여운 동그라미 모양의 배터리 충전기가 들어있어요ㅎㅎ
시계 뒤쪽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충전기 동그란 부분과 딱 붙어요. 저 케이블을 가지고 있는 충전기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워치4 충전기는 USB 연결하는 모양의 충전기이기 때문에 양쪽 C케이블을 가지고 계신 분은 다른 충전기를 사용해야 해요!

728x90

 

 

갤럭시 웨어러블 앱

 

워치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Galaxy Wearable 앱을 설치해야 하는데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워치와 휴대폰을 연결한 후에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서 워치 관련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시계 화면 탭에 가면 기본적으로 등록되어있는 시계 화면 중에서 골라 사용할 수 있고
다른 것들을 더 보고 싶다 하면 '시계 화면 더보기'로 들어가서 다른 상품들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잘 보다 보면 생각보다 유용한 어플들과 시계 화면들이 많으니 열심히 구경해봅시당~

 


마이 포토+를 선택하면 갤러리에 있는 사진으로도 시계 화면이 가능하니 예쁜 사진으로 꾸며보세요!

 

배경사진 변경!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바이에서 찍은 뒷모습 사진으로 픽해보았어요ㅋㅋ
지금 여름이라 계절감이 딱 맞네요! 이제 날씨 선선해지면 또 새로운 사진으로 바꿔야겠어요ㅎㅎ
이번에 새로 적용된 기능인 체지방률 분석!! 무려 98%의 정확도!! 이게 제일 기대되었는데 너무 신기해요.
체지방률 너무 높아서 이게 거짓이었으면 싶지만 정확도가 너무 높기에... 운동을 열심히 하겠다고 또또 다짐합니다...!ㅋㅋ(데자뷰)
어휴 결과 사진은 올릴 수가 없고... 체지방 측정을 선택하고 키와 몸무게를 입력 후에 손가락 두 개를 버튼에 가져다 되면
몇 초 후에 뜨든! 하고 분석률이 나타납니다! 저는 체중계랑 연동해서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ㅎㅎ
키랑 몸무게는 입력하고 시작합니다!

 

제가 작년에 워치3를 처음 사용할 때 가장 걱정됐던 게 버즈로 노래를 들어야 하는데 블루투스가 2대를 다 연결할 수 있나였어요.
다른 분들도 혹시나 궁금해하실까 봐..! 그런데 걱정할 필요 없어요~ 버즈랑 워치 두 대 동시 연결 가능합니다🤩
그래서 워치도 차고 버즈로 노래도 듣고 같이 잘 사용 중입니다!ㅎㅎ

 

초점 왜이랭😭


동시에 새 기기들을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아요!
새 폰과 새 워치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ㅎㅎ💜
아직 거치대랑 버즈2는 안 왔어요😥 사은품들 너무 기대되네요~
그냥 시계로 차고 다녀도 예쁘고 거기에 좋은 기능들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돈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드는 갤럭시 워치~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됐길 바랍니다~!

 

+ 추가 9월 13일

드디어 사은품으로 신청한 워치 거치대를 받았습니당~

지난주에 받아서 이제 추가하게 되었네요ㅎㅎ

저랑 동생 둘다 워치사서 거치대 두 종류 다 받게 되었어요!

하나는 세리프 TV 또 하나는 그랑데 세탁기에요.

세탁기는 위에 색상 3가지를 골라서 바꿀 수 있더라구요ㅎㅎ

아래쪽으로 충전기 선을 넣어서 저상태로 충전도 할수 있답니다! 충전 가능하게 만든 거 최고 마음에 들어요😄

귀요미들 사진 보세요~

 

세리프 TV
그랑데 세탁기

둘다 귀요미지만 제 픽은 세리프 TV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