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편의점 추천] 폴바셋 쿠크다스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폴바셋 쿠크다스 후기입니다😊

인스타에서 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구하기 힘들었어요...(저만 힘들게 산 건가요...😅)

그런데 드디어 집 앞 CU에 자리 잡고 있는 것을 보고 바로 집어 들었습니당ㅎㅎ

 

폴바셋 쿠크다스

인천에서 폴바셋을 많이 못 봐서 그런지... 전에 폴바셋 돌체 라떼도 그렇고 이번 쿠크다스 과자도 그렇고 너무 먹어보고 싶었네요.

 

증정품 커피!

폴바셋 쿠크다스를 구입하니까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증정품으로 주었어요!

CU 기계에서 바로 내려주는 그 커피입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시도조차 못하는 초딩 입맛이라 맛은 모르게쒀요☺

 

폴바셋 셋뚜!

빠질 수 없는 폴바셋 돌체 라떼도 같이 구매했어요!

아니 솔직히... 돌체 라떼 패키지가 바뀐 건데 다른 제품인 줄 알고 쿠크다스랑 같이 리뷰 쓰려고 사진 준비했는데...

알고 보니 검은색 패키지에서 바뀐 거드라고요...^^ 어쩐지 또 너무 내 스타일이더라...ㅎㅎㅎ

그때도 맛있게 먹고 후기 썼는데 정말 황당했습니당ㅋㅋ

 

쿠크다스 오픈!

쿠크다스 박스를 열면 총 15개의 과자가 들어있어요!

패키지가 고급스러운 게 과자 맛도 고급스러울 것 같은 느낌이에요~

 

쿠크다스!

포장을 까 보았습니다.ㅎㅎㅎ 너무 한 개 달랑이라 사진이 좀 웃긴 거 같긴 하지만...

뭔가 기본 쿠크다스보다 짧은 것 같은 느낌인데... 기분 탓인가요?ㅠ

쿠크다스와 폴바셋은 역시 배신하지 않아요... 존맛탱!!!

초콜릿에 진한 커피맛이 더해졌어요~ 앉은자리에서 15개 순삭 가능한 맛입니다~

쿠크다스 케이크도 맛있고 초록색 비엔나커피 맛도 좋아하는데 이제 폴바셋 쿠크다스도 포함되었어요!

크라운... 열 일하네요.ㅋㅋ 자꾸 이렇게 맛있는 것들이 늘어나서... 좋으면서도... 내 다이어트는... 아가리어터가 되는 것인가...

공존하는 이 마음...ㅎㅎ 그래도 신상은 먹어줘야져~

이번 신상 폴바셋 쿠크다스 성공입니당~! 이런 맛있는 것들은 널리 알려야 하고요!😆

편의점에서 뭐 사 먹지~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