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 영종도/구읍뱃터] 바다앞테이블 레스토랑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영종도 구읍뱃터에 있는 바다앞테이블 레스토랑 후기입니다.😊
생일 기념으로 내가 갈 수 있는 제일 먼 곳... 영종도로 나들이 가면서 찾은 레스토랑인데 정말 대만족하고 왔어요!
인터넷에서 메뉴판 보자마자 너무 가고싶었는데 웨이팅 많을까 걱정했으나 다행히 바로 들어갔어요~

입구!
벌써 취저!

나무로 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귀엽... 입구부터 포토존 느낌이네요.


좌석은 사진보다 한공간이 더 있어요! 그쪽은 오션뷰는 아니에요.
사진을 찍고싶었으나 사람이 많아서 못 찍었어요ㅠ
오션뷰 레스토랑답게 테라스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저희는 추워서... 빼꼼 오션뷰 자리에 앉아서 먹었습니당ㅎㅎ

아래는 메뉴판 쭉 보여드릴게용!😉


킹크랩... 비싼 줄은 알았지만 순간 0을 잘못 본 줄 알았던....😅
근데 너무 맛있게 생겨서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네요... 열심히 벌어서 먹어보자...!ㅎㅎ


메뉴판 10장ㅎㅎ 사진이랑 이름이 같이 잘 되어있어서 메뉴 고를 때 참고하기 좋으실 거예요.
저희는 둘이 갔지만 또...
⭐️토마호크 플레이트 + 바다 빼쉐 +치킨 빠에야 이렇게 3종류 주문했어요😄
토마호크 TV로만 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빠가 생일이라고 사준다해서 신나게 먹으러 갔네요ㅎㅎ
느끼하니까 바다 빼쉐 시켜주고... 고기엔 밥이니까 치킨 빠에야도 시켜야 하고... 그래서 3종류ㅋㅋㅋ
근데 바다 빼쉐가 저희는 파스타인 줄 알았는데 누룽지만 들어있는 메뉴였어요. 처음에 당황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우리가 앉은 좌석!

자리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정돈되어 있어요.

배달? 포장?


카운터에 비닐봉지들을 보니 배달이나 포장도 되나 봐요~

728x90


드디어 음식 사진입니다아~!

식전빵!

우선 식전 빵을 먼저 줍니당. 이것도 맛있엉!

토마호크 플레이트!
치킨 빠에야!
바다 빼쉐!
신난 쓰소미와 음식 전체샷!

역시... 사진만 봐도 미쳤다!!! 와 당장 또 먹고 싶어요ㅠㅠ
진짜 아는 맛이 더 무섭고... 모르는 맛이었는데도 맛있었다...!ㅎㅎ
나름 다이어트한다고...(노양심) 약간의 식단을 하고 있는데 생일이라고 강제 허락받고 먹은 음식들~ 행복한 시간이었다...💛
진짜 솔직히 세 가지 음식 다 맛있었어요! 다 조화롭고 뭐하나 버릴 게 없네...
토마호크 정말... 진짜 돈만 많다면 일주일에 세 번씩 먹고 싶은 맛... 절대 안 질릴 거 같은 꼬기😆
항상 고기는 옳지만... 토마호크는 정말 옳습니다!😍 가격대가 있지만 기념일 날 먹으면 정말 오늘이 기념일이구나 싶은 메뉴입니다~!
치킨 빠에야는 제가 안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처음엔 약간 거리 두다가 먹었는데 웬걸...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순살 치킨이 올라가 있는데 간이 다 잘되어있고 고기 한입 빠에야 한입 빠쉐 한 입 먹으면... 천상의 맛... 완벽 조합이에요!!👍
빠쉐가 느끼함을 어느 정도 잡아주고 안에 해산물들도 낙낙히 들어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진짜 다 시켜 드세요...! 셋뚜셋뚜처럼~ㅎㅎ

디저트!

디저트도 파는 것 같았는데 저희는 안 먹은 것처럼 카페에 가서 새롭게 먹어야 했기 때문에 패스했습니당ㅎㅎ
근데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앉은 자리가... 거울샷 자리...!
라탄으로 꾸며진 포토존!

거울 샷 그거 어떻게 찍는 거죠...?ㅋㅋ 자리에 앉았는데 거울이 나를 보네...
뭔가 보이니까 찍어야겠고 찍어봤는데 정말 거울 샷은 쉽지 않습니다.ㅋㅋ
아래 사진은 블로그 올려야지 하고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포토존인데 정말 키와 비율 뭐하나 제대로 못 나왔습니다...^^
다들 가시면 쭉 돌아다니면서 곳곳에 있는 포토존과 다른 느낌으로 된 좌석들 잘 둘러보고 자리 잡고 식사하세요~
생각보다 좌석도 많고 넓었어요! 저희가 들어갔을 땐 자리가 많았는데 점점 좌석이 많이 차더라고요!
애매한 식사시간에 가면 좋을 것 같아용.

이 날 아주 배가 터져라 싹싹 다 먹고 왔어요~~
이날 제 나온 배만큼 오빠의 지갑은 얇아졌겠죠....😂
그래도 둘 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만족스러운 한 끼를 먹고 나왔습니당!
꼭 한 번쯤 가보길 추천합니다아~💙
(이렇게 잔뜩 먹고 안 먹은 것처럼 카페 가서 디저트 잔뜩 시키고 대만족 한 후기 커밍순...😉)

* 더테라스프라자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와 몰랐는데 이 게시물이 리뷰 딱 100번째 게시물이네요!🎉
뭔가 100이라는 숫자가 주는 특별함이 있는데 정말 만족한 맛집 후기의 글이라서 더욱 기쁩니당~!🥰
앞으로 더더 열심히 자주 잘 써서 파워블로거가 되는 그날 까지... 맛있는 곳 좋은 제품 리뷰 많이 올릴게요오~
이런 블로그(?)도 와서 봐주시는 천사 분들 감사합니당!💕

https://instagram.com/ssua_17?igshid=YmMyMTA2M2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건 제 인스타 계정인데 맞팔하고 일상, 맛집 함께 공유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