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GS25/편의점 간식] 보이넥스트도어 BND HOME빵 애플크림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gs25 편의점 신상 BND HOME빵 애플크림 후기입니다😊

내 나이 3n살에 아이돌을 좋아할 줄은 몰랐지...😅

어제 BND x GS25 콜라보 빵이 출시되었어요😍
가격은 3,000원이에요!


사실 애플크림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빵 속에 들은 띠부씰 가지고 싶어서 구매했어요ㅎㅎ

초딩 때 이후로 띠부씰 모으기는 또 처음이네요.


사실 빵은 기대가 없었거든요?
근데 크림도 낭낭하게 많이 들고 맛있는 거예요😍

이 빵도 보넥도 노래도 더 바이럴 돼야 한다🩵

빵 2개를 구매했는데 다행히 다른 띠부씰이 나왔어요ㅋㅋ



리우리우 우리 리우랑 //이한이예요// 이한이가 나와써요🥰

띠부씰이 사진을 찍으니까 화질이 이상하게 나오네요ㅠ
그래도 귀.여.워ㅎㅎㅎ

또 재고 들어오면 더 구매해서 다른 멤버들도 모아봐야게써요.

원도어분들 gs25로 달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