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gs25 편의점 신상 BND HOME빵 애플크림 후기입니다😊
내 나이 3n살에 아이돌을 좋아할 줄은 몰랐지...😅
어제 BND x GS25 콜라보 빵이 출시되었어요😍
가격은 3,000원이에요!

사실 애플크림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빵 속에 들은 띠부씰 가지고 싶어서 구매했어요ㅎㅎ
초딩 때 이후로 띠부씰 모으기는 또 처음이네요.


사실 빵은 기대가 없었거든요?
근데 크림도 낭낭하게 많이 들고 맛있는 거예요😍
이 빵도 보넥도 노래도 더 바이럴 돼야 한다🩵
빵 2개를 구매했는데 다행히 다른 띠부씰이 나왔어요ㅋㅋ


리우리우 우리 리우랑 //이한이예요// 이한이가 나와써요🥰
띠부씰이 사진을 찍으니까 화질이 이상하게 나오네요ㅠ
그래도 귀.여.워ㅎㅎㅎ
또 재고 들어오면 더 구매해서 다른 멤버들도 모아봐야게써요.
원도어분들 gs25로 달려요🤭
728x90
반응형
'Review > 내돈내먹'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강원도 강릉시] 크림하우스 후기 (14) | 2026.06.02 |
|---|---|
| [인천/구월동] 마장동김씨 인천구월점 후기 (15) | 2026.05.26 |
| [인천/주안] 낙원정식당 후기 (11) | 2026.05.11 |
| [세븐일레븐/편의점] 과일 스무디 후기 (25) | 2026.05.01 |
| [인천/주안] 미토라멘 후기 (10) | 2026.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