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강릉에 위치한 크림하우스 후기입니다😊
강릉 여행 마지막 코스로 아침에 뭐 먹을까 찾다가 발견한 카페예요~


대형 브런치 카페 느낌 낭낭하죠!? 입구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베이커리와 브런치 모두 판매하는 카페예요.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탁 트인 통창이 너무 좋더라고요~ 좌석도 널찍하니 불편하지 않아 좋았고,
유아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해도 좋을 것 같아요.


2층에는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는 밖에서 먹어도 좋아요~
아래 사진은 2층에서 찍은 뷰예요ㅎㅎ 사실 뷰가 막 좋지는 않지만😅 뻥 뚫리는 느낌은 마구 들어요.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샐러드 브런치세트 +바질 감자치즈볼 뇨끼 + 음료 3잔 주문했어요.
음식이 다 맛있더라고요! 만족하면서 강릉에서의 마지막 일정을 마무리했답니다-
강릉에서 한적하면서 맛있는 브런치가 드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곳이에요!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빵도 먹어야지🥐
728x90
반응형
'Review > 내돈내먹' 카테고리의 다른 글
| [GS25/편의점 간식] 보이넥스트도어 BND HOME빵 애플크림 후기 (19) | 2026.06.13 |
|---|---|
| [인천/구월동] 마장동김씨 인천구월점 후기 (15) | 2026.05.26 |
| [인천/주안] 낙원정식당 후기 (11) | 2026.05.11 |
| [세븐일레븐/편의점] 과일 스무디 후기 (25) | 2026.05.01 |
| [인천/주안] 미토라멘 후기 (10) | 2026.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