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강원도 강릉시] 크림하우스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강릉에 위치한 크림하우스 후기입니다😊

 

강릉 여행 마지막 코스로 아침에 뭐 먹을까 찾다가 발견한 카페예요~

 

 

대형 브런치 카페 느낌 낭낭하죠!? 입구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베이커리와 브런치 모두 판매하는 카페예요.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탁 트인 통창이 너무 좋더라고요~ 좌석도 널찍하니 불편하지 않아 좋았고,

유아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해도 좋을 것 같아요.

 

 

2층에는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는 밖에서 먹어도 좋아요~

아래 사진은 2층에서 찍은 뷰예요ㅎㅎ 사실 뷰가 막 좋지는 않지만😅 뻥 뚫리는 느낌은 마구 들어요.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샐러드 브런치세트 +바질 감자치즈볼 뇨끼 + 음료 3잔 주문했어요.

 

음식이 다 맛있더라고요! 만족하면서 강릉에서의 마지막 일정을 마무리했답니다-

강릉에서 한적하면서 맛있는 브런치가 드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곳이에요!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빵도 먹어야지🥐

 

크림하우스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사천면 해안로 117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