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구월동 로데오에 위치한 마장동김씨 고깃집 후기입니다😊
구월동에서 구워주는 고기집을 검색하다가 찾은 곳이에요!
지나가면서 많이 봤는데 처음 직접 가봤답니다~


벽에 이렇게 메뉴판이 붙어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보고 가기 좋더라고요!
마장동 김씨는 얼룩돼지 전문점이라고 해요~

내부도 깔끔한 게 잘 찾아왔다 싶었어요ㅎㅎ

기본 상차림이에요. 반찬과 찍어먹을 것들을 깔끔하게 줘서 만족했어요.

티스토리 영상 어떻게 올리나요... 왜 안돼...ㅠ
직원분이 뚜껑을 덮고 고기를 가져오시는데 이렇게 오픈을 하면 드라이아이스쇼(?)가 펼쳐진답니다ㅎㅎ
뭔가 고기가 더 맛있어 보이는 매직😄

고기도 도톰하고 버섯과 호박, 방울토마토, 대파 등 기본 구성이 좋아요!

된장찌개도 추가했는데 맛있었어요!
고기는 직원분이 친절하고 맛있게 다 구워주신답니다~ 이게 가장 좋아요ㅎㅎ
내가 구우면 맛있는 고기도... 초큼 맛이 없어져요😅


처음에는 무슨 소금이었지...?(시간이 좀 지나서 기억이 안 남 이슈) 소금에 찍어서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라고 하셨어요.
와 근데 고기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신기한 게 돈가스 튀김에 찍어먹으라고 주시는데 색다르고 맛있는 거예요😍
여기 진짜 고기 맛집이었어요...🤎
재방문 의사 100% 고기 도톰하고 직접 다 구워주시고 우리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는 깔끔한 장소예요!
회식이나 친구들 모임으로도 적합한 장소일 것 같아요.
지점이 많이 있는 것 같으니 집 근처에 있으면 꼭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Review > 내돈내먹' 카테고리의 다른 글
| [GS25/편의점 간식] 보이넥스트도어 BND HOME빵 애플크림 후기 (19) | 2026.06.13 |
|---|---|
| [강원도 강릉시] 크림하우스 후기 (14) | 2026.06.02 |
| [인천/주안] 낙원정식당 후기 (11) | 2026.05.11 |
| [세븐일레븐/편의점] 과일 스무디 후기 (25) | 2026.05.01 |
| [인천/주안] 미토라멘 후기 (10) | 2026.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