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세븐일레븐 '진짜 과일 스무디' 후기입니다😊

세븐일레븐에 갔다가 새로운 기계를 발견했어요!
바로 즉석에서 스무디를 만들어 주더라고요-


딸기 & 바나나 / 베리 요거트 / 망고 스무디 이렇게 3종류가 있어요💛
가격은 3,000원입니다-

저는 베리 요거트 스무디로 먹었어요!
컵 안에 베리류들과 요거트 들어있는 거 보이죠!?

결제 후에 기계에 내가 고른 스무디를 넣으면 이렇게 다 갈아서 스무디가 완성되어 나와요😍
대박이지 않나요!


카페에서 파는 맛 그대로예요! 시원하고 상큼한 맛🫐
저는 너무 만족하고 마셨어요~
세븐일레븐 열일하네!?😄
다른 맛도 궁금해졌어요~
세븐일레븐에서 스무디 기계 보인다면 꼭 드셔보세용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Review > 내돈내먹'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천/구월동] 마장동김씨 인천구월점 후기 (15) | 2026.05.26 |
|---|---|
| [인천/주안] 낙원정식당 후기 (11) | 2026.05.11 |
| [인천/주안] 미토라멘 후기 (10) | 2026.04.24 |
| [인천/영종도] 영종도 미음 카페 후기 (19) | 2026.03.10 |
| [CU/편의점] 스누피 떠먹는 페퍼로니 후기 (26) | 2026.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