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해외 여행] 홍콩 여행 일정 공유 셋째 날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홍콩 여행 셋째 날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둘째 날은 디즈니랜드만 방문하였어요🎈)

 

홍콩 여행을 곧 가실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찐 후기와 함께 일정 공유 해볼게요🤍

 

✈️4월 17일 ~ 4월 20일 3박 4일간의 홍콩 여행

 

✨️ 숙소 : 침사추이에 위치한 로얄 가든 호텔(만족도 100%)

 

셋째 날은 드디어 호텔 안에 있는 헬스장에 방문하였어요.

제 로망이었던 호텔 Gym에서 운동하기💪

사이클 타고 PT수업 때 배운 로잉머신까지 열심히 땀 흘렸네요ㅎㅎ

 

 

개운하게 운동 후 씻고 마지막 날을 즐기러 나갔어요.

 

 

위에랑 같은 사람 맞습니다...😄

 

사실 원래 계획했던 셋째 날 일정까지 첫째 날에 끝나서 뭘 할까 하다가 페리를 타고 센트럴로 갔답니다.

 

 

페리 탑승 후 5~10분 내외로 금방 센트럴에 도착해요.

 

✨️ IFC몰에서 커피계의 에르메스라는 바샤커피를 구매했어요.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기대 중이에요ㅎㅎ

 

 

✨️ 센트럴에서  City Super, WELCOME MART, DON DON DONKI 등 그냥 이곳저곳 구경 다니며 걸어 다녔어요~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저녁엔 다시 침사추이로 돌아와서 쉬다가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반응형

 

✨️ PICI 침사추이점

완전 강추 레스토랑이에요⭐️

센트럴에도 있으니 편한 위치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용

 

 

👩‍🍳 토마토 파스타 + Ravioli alla Norma (v)

신기한 게 저희가 주문한 토마토 파스타는 메뉴에 없었는데 만들어 주셨어요!

 

같이 간 언니가 메뉴에 있는 건 줄 알고 다른 분 거 사진 보여드렸거든요.

근데 만들어준다고 해서 오호? 신기했어요🥰

 

 

생면으로 만드는 곳이라고 하는데 주문한 음식들 진짜 너무 맛있어요...🤎

 

분위기에 취하고 음식 맛에 취하고~ 근사한 마지막 저녁 식사였어요!

 

그리고 마지막 날을 알차게 마무리하기 위해 근처 칵테일바에 다녀왔어요🍸

 

✨ WOOLOOMOOLOO라는 야경이 멋진 곳이에요.

 

 

칵테일도 예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언니는 알콜 저는 무알콜 마셨는데 저는 그냥 음료수 느낌이었고 언니는... 너무 맛이 읎드그...🤣 (한국인들끼리 비밀🤫ㅋㅋ)

 

하지만 홍콩 야경이 너무 예쁘더라구용😄

 

 

이렇게 홍콩 여행이 마무리되었어요🛬

 

마지막 날은 바로 공항으로 향해서 홍콩 공항에 있는 블루보틀 가고 면세 쇼핑하다가 인천으로 돌아왔답니다🫶

 

5년 만의 여행이 벌써 추억으로 남게 되었네요. 홍콩여행 준비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당~

 

2024.04.28 - [Review/내돈내산] - [해외 여행] 홍콩 여행 일정 공유 첫째 날

 

[해외 여행] 홍콩 여행 일정 공유 첫째 날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홍콩 여행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홍콩 여행을 곧 가실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찐 후기와 함께 일정 공유 해볼게요🤍 ✈️4월 17일 ~ 4월 20일 3박 4일 간의 홍콩 여행

handclic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