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해외 여행] 홍콩 여행 일정 공유 첫째 날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홍콩 여행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홍콩 여행을 곧 가실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찐 후기와 함께 일정 공유 해볼게요🤍
 
✈️4월 17일 ~ 4월 20일 3박 4일 간의 홍콩 여행

✨️ 숙소 : 침사추이에 위치한 로얄 가든 호텔(만족도 100%)
 


택시 타고 호텔에 짐 보관하고 제일 먼저 호텔 앞 스타벅스부터 달려갔어요☕️
홍콩 날씨... 습도가 미쳤습니다... 너무 너무 더워요 가실 분들 날씨 마음 단단히ㅎㅎㅎ
 

 
홍콩에서도 아이스 바닐라 라떼😆

✨️ 센트럴로 넘어가 IFC몰에 있는 "정두(正斗)"라는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 House Specialty Wonton Noodles in Soup + Prawn Balls in Sweet & Sour Sauce + Prawn Balls in Sweet & Sour Sauce
메뉴판 이름대로 적어놓았어요.
 

 
저처럼 편식쟁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외국 음식 초보자분들께도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 바로 근처에 "센트럴 마켓"에 방문하여 구경했어요.
여기 방문하면 다들 계단에서 사진 찍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거예요ㅎㅎ
빛이 잘 들어서 사진이 꽤 잘 나오더라구여?🤭
저도 언니가 열심히 찍어주었어요~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 베이크 하우스 에그타르트
그 유명한 에스컬레이터를 타러 갔는데 웬걸...
기대와는 다른ㅎㅎㅎ 사람만 많은... 초큼 아쉬웠어요😂
 

 
그래도 에스컬레이터 타고 에그타르트 맛집이라고 소문난 "베이크 하우스"에서 에그타르트 구매했는데
대박!!! 진짜 맛있었어요😍 한국에 가지고 오고 싶을 정도 였어요ㅎㅎㅎ
바삭하고 부드럽고 비리니 맛 없고 세상에... 🥚
꼭 드셔보세용~!
 

 
✨ 피크트램 + 스카이 테라스 428
𖤐 피크트램은 왕복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당-
한국에서 티켓을 미리 예매했어요.
 

728x90
반응형

 

 
피크트램 타고 올라가서 스카이 테라스 428에 입장했어요.
높고 탁 트인 곳에서 보는 풍경은 너무 멋졌어요!
 

 
좋은 만큼 사람도 많았지만ㅎㅎ 열심히 사진 찍고 구경하고 시간을 보냈어요☁️
 

✨️ 부바검프 식당(사이판에서 가보고 좋아서 홍콩에서도 방문한 곳 ★彡)
여긴 쉬림프 전문점이에요! 튀김 맛집🍤
여긴 홍콩 로컬 식당은 아니에요.
그래도 피크트램 타고 올라와서 여기서 식사하고 야경 보는 코스 추천합니다🫶
 


하 일단 무알콜 칵테일이 있어서 너무 조아쒀요! 기분 내기 너무 좋쟈나여...😍

🍴 Steak & Shrimp + French Fries
배불러서 간단히(?) 주문했어요ㅎㅎ
 
근데 가격대가 초큼 있어요...
 


맥주 칵테일? 1잔 + 무알콜 칵테일 + 스테이크 & 쉬림프 + 프렌치 프라이 이렇게 먹고 786.50 홍콩달러 나왔어요!
한국 돈으로 14만 원 조금 안되는 금액이에요🫠

그렇지만 스테이크 존맛탱... 감자튀김 존맛탱... 새우 존맛탱... 무알콜 존맛탱...ㅋㅋㅋㅋㅋ

저 금액이 아깝지 않아써요ㅎㅎ 너무 잘 먹고 왔어요😆

홍콩 음식이 입에 안 맞는 분들은 특히나 더 좋아할 곳이에요.
분위기도 힙해요ㅎㅎㅎ

✨️ 야경보며 하루 마무리
마지막으로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와 야경 보며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건물들이 다 고층이고 건물들 조명을  멋지게 잘해놔서 야경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야경까지 만끽하고 다시 피크트램 타고 내려와서 호텔에서 잘 준비하자마자 금방 기절했어요😅

첫날에 정말 알차게 잘 보냈어요★

홍콩 여행 앞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