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삼성 Samsung] 갤럭시 S24 울트라 티타늄 그레이 512GB 실물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 구매 후기입니다😄
 
꺅! 저 휴대폰 바꿨어용~ 정말 갑자기 바꾸게 돼서 더더 기분이 좋네요🥰
갤럭시 S23 울트라를 사전예약해서 썼으니 이제 1년 조금 지난 것 같아요.
 
2년 약정 노예라... 할부금과 위약금을 보고 이번에는 생각 못 하고 있었는데 아빠폰을 제가 대신 바꾸러 갔거든여.
 
아빠 폰은 A25로 바꾸고 저도 얘기하다 보니 휴대폰을 팔고 살짝 도움 받으면 위약금 없이 비슷한 요금으로
S24 울트라를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냅다 바꿨지 뭐예요😅
 
이번에 AI 기능이 엄청 발전했다고 해서 너무 기대됐는데 하나씩 보여드릴게용ㅎㅎ
 
아 그리고 저는 사전예약이 아니라 256GB로 구입할 수 있었는데 용량 부족하다고 512GB 못 사냐고 여쭤봤더니
다른 대리점에 1대 남은 거 받아서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흑흑
그래서 색상은.. 고르지 못했고.. 케이스를 예쁜 거 사야지😄
 

 
기존에 쓰던 갤럭시 S23 울트라 화이트와 찍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둘 다 들어보니 S24 울트라고 살짝 더 가볍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S24 울트라는 곡면 디스플레이에서 평면 디스플레이로 변경되어서 느낌이 달랐어요!
 

 
오묘한 색상의 티타늄  그레이에요. 요런 어두운 색은 처음이네요ㅎㅎ 그래도 나름 매력이쒀여😉
S펜까지 깔맞춤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제 중요한 새로운 기능들 보여드릴게요✨
 
우선 갤럭시 스토어에서 "Expert RAW"라는 앱을 다운받아 주세요.
그럼 이렇게 천체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저는 별이 안 보여서 기능만 보여드리려고 집에서 찍어보았어요ㅎㅎ
 

 
다음에 별 보러 가서 꼭 찍어보고 싶어요~ 천체 가이드가 있어서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침대에서 100배 줌 해서 쿠키통에 적인 알파벳을 찍어보았어요. 와 화질 무슨 일이죠~
깔-끔하게 잘 찍혀서 깜짝 놀랐어요. 아마 S23 울트라도 비슷하게 찍히겠죠...?(왜 안 해봤지ㅎㅎ)
 
이번엔 통화 중에 자동 번역되는 기능이에요.
 
저는 이게 가장 기대됐었는데 신기하더라고요.
물론 같이 대화할 영어 실력자(?) 섭외를 못해서 혼자 간단한 것만 해봤어요ㅋㅋ
 

728x90
반응형

 

 
딱 교과서 영어로 해봤어요ㅋㅋ 상대방 전화에도 바로 영어로 전달이 되더라고요👍
소리 녹음이 안돼서 화면만 올려봅니다.
 
카톡 하면서 바로 맞춤법 검사도 할 수 있어요.
 
전체 복붙으로 인터넷 왔다 갔다 안 해도 돼서 좋은 기능인 것 같아요!
 

 
AI 기능의 끝이 없네요🫶
 

 
Google 렌즈 사용하기를 해주세요.
 
안 보인다면 구글 스토어에서 받으시면 된답니다.
또한 설정을 하나 해줘야 하는데 자세한 건 아래 영상 참고해 주세요.
 
휴대폰 설정 > 디스플레이 > 내비게이션 바 > 어시스턴트 앱 / 서클로 검색 설정을 켜주세요🙋‍♀️
그럼 이제 홈키를 길게 누르면 바로 기능을 실행시킬 수 있답니다!
 
요 Google 렌즈는 사진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어떤 제품인지 바로 검색이 되는 기능이에요!
쇼핑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은 기분🙈
 
또한 사진에 보이는 문장을 바로 번역까지 해주는 굉장히 신기한 기능이더라고요.
 

 
선택한 문장을 바로 번역해 주는 갤럭시 S24 울트라 기능이에요!
 

 
위 영상은 Google 렌즈 앱을 열어서 사진첨에 있는 사진이 어떤 제품인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위 영상은 사진첩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아까 위에 내비게이션 설정 해두셨죠~? 그렇다면 홈키를 길게 눌러주세요.
영상처럼 사진에서 궁금한 제품을 선택해 주면 정보가 나타난답니다.
 
이번 갤럭시 S24시리즈... 미쳤네요 정말! 바로 전 단계 모델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기능이 너무 많아져서 깜짝 놀랐어요.
삼성 충성고객은 더더욱 충성 고객이 되는데...🤣
 
이번 S24 울트라를 구매하여 사용해 보니 AI가 정말 많이 발전했고 가깝게 다가왔구나를 또 한 번 느끼게 되었어요.
AI에 지지 않게(?) 더 열심히 살아야겠어요ㅎㅎ
 
S24시리즈 구매 망설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저는 아주 만족해용 고장 내지 말고 오래 쓰쟈...🖤

+ 3월 구매자 사은품으로 받은 슈트 케이스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