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인천논현동] 초심뷰티크살롱 미용실 추천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논현동에 위치한 미용실 초심뷰티크살롱 후기입니다😊
미용실 후기글은 처음인 것 같네요ㅎㅎ
 
저는 머리 염색을 너무 좋아해서... 셀프염색도 많이 하고 미용실도 여기저기 다녀봤지만 정착하게 된 미용실이에요🥰
 
처음 초심 미용실을 다닐 때는 여자 실장님께 다녔는데 그만두시면서 철형 대표원장님께 받고 있어요~
 
제가 병원 입원이 너무 잦아서 밝은 색은 못하고 그냥 다니거나 집에서 어두운 색으로 염색하고 다녔어요🫠
그러다가 작년에 또 염색욕구가 스멀스멀 올라오면서ㅋㅋ 탈색과 염색을 하게 되었답니다!
 

 
미용실 입구예요! 레트로 갬성뿜뿜이죠ㅋㅋ 빠마라고 쓰여있는 게 넘 웃겨여😄
 
일단 사진은 지난 주말에 커트와 염색을 하러 가서 찍은 것들이에요~
 
지난번에 받은 탈색모가 남아있어 뿌리도 덮을 겸 어두운 색 하려다가 염색 중에서 그나마 밝은 느낌을 낼 수 있는 레드로 하기로 결정했어요❣️
 

 
 
비포 사진인데 얼룩덜룩하죠😂 탈색모에 집에서 블루계열도 하고 브라운도 하고... 그러다가 이렇게 돼버렸어요ㅋㅋ
 

 
ㅋㅋㅋㅋㅋ머리에 새둥지를 얹어놓은 것 같네요...
 
염색 준비🙆‍♀️
 

 
염색약 바르고 기다리는 시간... 못 생긴 얼굴 세상 더 망가지는 시간ㅎㅎㅎ
색이 어떻게 나올까 기대 중입니다😆
 

 
이건 머리 위로 연기 같은 게 나오더라고요ㅎㅎ 뭔지는 잘 모르겠네여😅
 
머리가 벌써 깔끔해진 게 보이죠! 아우 얼룩 없어져서 편-안
 

 
이 사진 좀 분위기 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ㅎ
 
원장님께 원하는 느낌의 커트 사진 보여드리고 그냥 알아서 맘대로 해주세요~ 했어요🤭
맘대로 자르라고 하는 거 너무 좋다고 하시는 모습에 역시 실력에서 오는 자신감!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난번에도 알아서 해달라고 말씀드리고 만족해서 이번에도 믿고 맡깁니다~
 

 
 
짠 2시간 정도 걸려서 완성된 모습이에요🙈
색 너무 잘 나왔죠! 커트도 역시나 마음에 들어요~
 
꽤 많이 잘라서 시원하네요💇‍♀️ 급 선택하게 된 레드였는데 예쁘게 나와서 기부니가 좋아요😆
역시 인천 미용실은 초심뷰티크살롱! 역 근처라 접근성도 좋아요👍
 

 
 
확실히 머리 감을 때 물은 많이 빠지더라고요😅 이건 머리하고 며칠 뒤 사진인데 빠질수록 더 예쁜 것 같아요🥰
뿌리 자라면 무슨 색으로 하러 갈지 벌써 생각 중이라고요🤔
 

 
이건 작년에 탈색 1회 하고 주황색으로 염색했던 사진이에요🫶
색 너무 예쁘져! 확실히 탈색이 주는 색감은 또 다른 매력이...★
 
이때 이 머리하고 주변에서 예쁘다고 잘됐다고 칭찬 많이 들어써요🙊
근데 1년도 안 됐는데 왜 이렇게 젊은 느낌이지ㅋㅋㅋ
 
언제 가도 성공하고 오는 초심뷰티크살롱 인천논현점 철형원장님 추천해요⭐️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세요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