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인천/서창동] 최고짐 서창점 헬스 PT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시작한 오프라인 운동! 최고짐 서창점 헬스 PT 후기입니다.😊

저는 '섬유근육통'이라는 전신통증 질환이 있어서 운동하기 힘든 몸이기도 하고 통증에 대해서 좀 아시는 분께 배워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잘 설명해주시고 상담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제 다른 게시물들을 보면 오프라인은 두려워서... 온라인 강의만 듣고 글을 썼었는데요!(클래스 101 SNPE, 콰트 필라테스)

드디어 용기를 내어 헬스장 PT를 등록했습니당!!😀

사실 헬스장은 운동 잘하는 사람들만 다니는 느낌이고 그래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마침 고민 중에 이곳 최고짐 서창점을 다니는 언니랑 이모가 추천을 엄청 해주셔서 알게 되었어요.

목디스크 수술하신 이모는 선생님이 목 통증을 잘 잡아주셔서 너무 만족하신다고 했고, 언니는 허리 통증이 있으셨는데 PT 받고 통증이 없어져서 너무 좋다며 선생님이 열정 넘치시고 책임감 강하신 분이라고 전화까지 주셔서 기대하고 상담을 갔어요!

배우시는 분들이 찐 후기를 직접 전해주니 더 믿음도 갔고 얼마나 대단하시길래 이러지!? 싶기도 했네요ㅎㅎ

예약을 하고 갔는데 상담을 1시간 넘게 하게 되었고 통증에 대한 이해도 있으시고 잘 가르쳐 주실 것 같다는 확신이 들어서 그 자리에서 바로 20회 등록하고 왔어요!(내돈내결제)

헬스장 시설도 깨끗하고 옷과 수건도 비치되어있어서 결정할 때 더 플러스 되었어요.

저는 김정균 트레이너 선생님께 수업받고 있습니당!

 

혹시 헬스장 처음 가셔서 수업 전에 뭘 해야할 지 모르겠다는 분이 있으신가요?!

저도 그렇고 제 친구도 그렇고 헬스장에 처음 가면 뭘 해야 할지 모르겠고 수업 전에 시간 남으면 그 시간을 어떻게 써야 할지 몰라서 엄청 고민을 하게 되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수업시간까지 탈의실에 숨어있다가 시간 맞춰 나가고 그랬거든요ㅎㅎ 지난주까지도 그랬는데...ㅎㅎ

답은 런닝머신인가봐요!ㅋㅋ 여러 사람들한테 물어보니 다들 런닝머신타거나 스트레칭하면서 몸을 풀고 있는다고 하더라고요!

첫 수업 때 선생님께 여쭤보고 뭘 할지 정하거나 런닝머신 타기 또는 스트레칭하고 있기! 이런 걸로 시간을 보내면 될 것 같아요.

제가 헬스장이 처음이라 이런 고민을 했었는데 친구도 첫 수업 때 저한테 어떻게 하냐고 물어봐서 이런 고민을 하는 게 나뿐만이 아니구나 싶어서 적어 보았습니다ㅎㅎ 운동 못해도 기죽지 맙시다..!!!

 

헬스장 입구!

입구부터 깔끔한 헬스장이에요! 입구에 쓰여있는 문구가 너무 와닿네요... 살 빼자 제발...!

 

헬스장 인포메이션!

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상담할 수 있는 곳과 인포메이션이 있어요!

최고짐에는 SNPE 수업도 있더라고요! 온라인 수업으로 했었던 거라 뭔가 반갑고 신기했어요.

전에 검색했을 때 인천 수업은 못 찾았었거든요. 흔치 않은 수업 같은데 능력 있는 선생님들이 많이 계신 곳인가 봐요~

 

신발장!

입구 옆에 있는 신발장과 락커예요. 운동할 때 신는 운동화를 매일 안 가지고 오고 두고 다닐 수 있어서 편해요!

 

운동복과 수건!

그리고 이렇게 옷도 사이즈별로 준비되어있어서 정말 운동만 하러 몸만 와도 되는 곳이에요.

처음엔 사실 큰 사이즈 없을까 봐 옷 다 싸가지고 갔는데 2XL까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그 뒤로는 마음 놓고 헬스장 옷 입고 운동해요ㅋㅋ 저도 맞으니 모두가 입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헬스장에 있는 운동기구들!

저는 아직 운동을 배운 지 몇 번 안돼서... 사실 이름을 다 몰라요ㅎㅎㅎ

사진도 민망해서 다급하게 찍어왔어요. 이래서 파워블로거가 안되나 봐요 사진 찍기 넘 북흐러워요...😅

저는 운동을 정말 못하기도 하고 안 해봐서 아직 기구들은 많이 사용 안 하고 운동하고 있어요.

간단한 것들부터 해서 선생님께서 설명도 많이 해주시고 컨디션도 항상 확인해서 그때그때 맞춰서 수업하고 있어요!

수업을 해 보니 왜 다들 추천하셨는지 알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서 우연히 친구도 만났다는 TMI...

이 정도면 최고짐 유명한 거 나만 몰랐던 거 아닌가 싶어요...ㅋㅋ

 

폼롤러,밸런스볼,덤벨 등

아무도 안계실 때 찍으려고했지만 그럴 수 없어서 최대한 얼굴 안보이 게 찍었어요.

사진에 왼쪽에 서계신 뒷모습 선생님이 제 PT 선생님 이에요ㅎㅎ

프로 운동선수시라는데 정말 운동에 대한 열정과 진심이 항상 보이세요!

 

저기 뒤에 운동하고 계신 분도 트레이너 선생님이시래요!

오늘 처음 뵈었는데 와 운동하는데 너무 멋있어서 저도 저렇게 되고 싶다고 저렇게 멋있게 운동하고 싶다며 담당 선생님께 막 감탄하며 말했네요ㅎㅎ

저도 간지 나게 운동하고 복근이 가지고 싶어요... 죽기 전에 가능하겠죠...!?ㅎㅎ..

 

아 이거 지난주에 사용해봤던 기구예요!

저 위에 손잡이 들고 위아래로 올렸다가 내렸다가 하면서 등 운동하는 기구예요! 뒤쪽에 저 원모양 추가하면서 중량을 조절하면서 사용해요.

그리고 사진 저 뒤에 보면 문 밖에 사람 한 분 계시져!? 저 오른쪽 문으로 나가면 유산소 존이에요!

 

런닝머신!
천국의 계단으로 불리운다는...
런닝머신 뷰!

이렇게 유산소 타는 곳으로 나오면 런닝머신들과 자전거, 계단 운동이 있어요.

친구 말로는 저 계단을 천국의 계단이라고 불린다며ㅋㅋ... 운동하시는 분들 보니까 엄청 힘들어 보였어요.

저는 다칠까 봐 밖에 찐 계단으로 가서 운동합니다... 내 맘대로 속도 조절 가능하니까요ㅋㅋ

이곳은 이렇게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밖에 뷰를 보면서 운동하니까 답답하지 않고 좋더라고요~

런닝머신 20분 오늘 처음 해봤어요 사실...^^ 전 PT 수업 50분만 들어도 너무 힘들어서 집에가기 바빠요...ㅎㅎ

근데 이제부터는 수업 전후로 꼭 런닝머신 15분씩 타기 목표입니다😉

 

탈의실!
탈의실 락커!
샤워실!
샤워실에 비치되어있어요!

운동기구만큼 중요한 탈의실과 샤워실이죠~

오늘 마침 탈의실과 샤워실에 아무도 안계셔서 후딱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샤워실은 4칸이 있고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까지 전부 준비되어있어요!

샤워 후에 탈의실에 비치되어있는 선풍기와 드라이기로 머리까지 싹 말리고 갈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고 좋아요!

회원들을 위해서 준비되어있는 게 많은 헬스장인 것 같아요.

정말 모든 게 구비되어있으니 '나 오늘 뭐 두고 와서 운동 못가...'라는 핑계를 댈 수 없는(이런 친구 꼭 있다고요ㅋㅋ) 그냥 와서 운동하고 가면 되는 곳이에요~

 

일단 트레이너 선생님이 너무 잘 가르쳐 주시고 수준에 맞게 운동을 시켜주셔서 큰 무리 없이 잘 다닐 수 있어서 제일 좋은 점이고,

헬스장이 깔끔하고 구비되어있는 것들도 많고 잘 관리되어 있어 보여서 마음에 들어요.

운동은 가까운 곳에서 해야 한다고 하지만... 저는 집에서 버스로 1시간 거리라 꽤 먼 곳임에도 불구하고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어요.

최고짐 근처에 다른 헬스장들이 몇 개 보이더라고요. 그래도 최고짐으로 상담 오시면 다들 만족하고 바로 등록하고 가실 것 같아요!

 

제가 이렇게 칭찬만 적어서 의심 할수도 있지만 완벽한 내돈내산으로 다니는 곳입니다~!

PT 연장하려면 열심히 돈 벌어야한다구요..!😂

아래는 헬스장 위치에요.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