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산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살균 무선 충전기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살균 무선 충전기 사용 후기입니다.😊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어마 무지하게 많은데요...

그중에 한 명 나야 나...😭 분명 지난주 수요일 PCR 음성이었고 그 뒤로도 자가 키트 계속 음성이었는데...

월요일에 갑자기 선명한 2줄...! 정말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계속 음성이길래 감기랑 천식 때문에 목 아픈 건 줄 알았는데! 바로 병원으로 달려가서 항원 검사했더니... 역시 양성...

그렇게 확진이 되어 지금 격리생활 중입니다...ㅎㅎ

확진이 되고 나서 선물 받은 살균 무선 충전기입니다.😂

 

패키지!

역시 카카오... 벌써 귀엽고 귀엽당... 필통같이 생겼네요ㅎㅎ

 

구성품!

언박싱을 해보았습니다! 살균기가 생각보다 커요. 휴대폰 외에 다른 기기들도 충전 및 살균이 가능해서 큼직하게 만들었나 봐요~

 

설명서!

역시나 새로운 기기가 오면 설명서부터 봐야 합니다.

아쉽게도 제가 쓰고 있는 Z플립3는 고속 무선충전은 안되네요ㅠ

그래도 무선 충전도 되면서 살균까지 할 수 있다니 너무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고구마 춘식이~

머리에 고구마 올리고 다니는 춘식이~ 발자국 뽀인트까지 너무 귀여워여ㅠㅠ 기능도 기능이지만 일단 귀여움 합격!

 

충전잭!

옆에는 이렇게 2개 모양의 충전잭이 있어요. 무선충전이 안 되는 것들은 저기에 연결해서 유선 충전하면서 살균을 할 수 있게 만들었네요.

이제 동봉된 케이블을 연결해서 무선충전과 살균을 해볼게요~

 

무선충전 + 살균!

저기 버즈 충전에 불 들어오는 거 보이시나요ㅎㅎ 충전 위치에 올리면 자동으로 무선 충전이 시작돼요!

살균을 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올리고 앞에 UV버튼을 누르면 살균도 같이 시작됩니당.

1번을 누르면 15분, 2번은 25분 3번은 살균이 종료돼요!

아니 근데 원래 워치가 무선충전이 안 되나요!? 버즈는 무선충전이 되는데 버즈는 여기저기 올려봐도 안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워치는 그냥 살균만 하고 있답니다...

 

전체샷!

이렇게 귀엽게 생긴 게 충전과 살균까지 해주고 있어요!ㅎㅎ

 

UV TEST CARD

그리고 이런 UV 테스트 카드라는 게 함께 들어있어요.

처음엔 이게 뭔가... 어떻게 쓰는 건가 했는데 이 카드를 살균기 위에 올리면 아래 KAKAO FRINEDS 부분에 배경색이 생겨요!

 

신기해!

gif는 시간이 짧아서 잠깐만 넣었다 뺐는데도 보라색으로 변한 거 보이나요!?

저게 UV강도를 측정할 수 있는 카드라고 해요.

 

정상 작동!

이렇게 KAKO FRIENDS 부분에 보라색 배경이 생겼어요!

신기신기... 살균이 잘되고 있네요ㅎㅎ 10초 이상 비춰보랬는데 짧게 해서 덜 보라색으로 된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살균이 잘 되고 있다는 증거니 됐습니당!!ㅎㅎ

카카오... 정말 안 만드는 게 없는 것 같아요... 카카오 하고 싶은 거 다해...~

이런 테스트 카드까지 들어있고 일단 충전과 살균이 같이 되는 게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

근데 생각보다는 커서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에는 조금 부피차지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요즘 같은 시기에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저는 저거 받은 뒤로 리모컨, 휴대폰, 버즈, 워치, 마스크 다 한 번씩 살균하고 있어요...ㅋㅋ

내 코로나... 아무한테도 안 옮기고 지나갔으면 합니다ㅠㅠ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