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구월동]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구월동 롯데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 위치한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후기입니다😊

그 유명한 고든램지가 인천에 생겼다니!? 오랜만에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돌다가 깜짝 놀랐쟈나요ㅎㅎ

알고 보니 "스트리트"가 붙어서 서울보다 가격대가 낮고
메뉴도 다르긴 하던데 그래도 고든램지를 봤는데 안 가볼 수가 없쟈나여🤗

친구와 바로 들어갔어요~ 평일 낮이라 그런지 자리는 넉넉했답니다.

 

입구부터 고오급진 느낌 나는 것 같고 그러네요ㅋㅋ


메뉴판이에요. 가실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주문한 메뉴예요. 맥&치즈 세트랑 트러플 세트 먹었어요🍔🍟
세트 시키면 쉐이크로 변경이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면 알림톡으로 알려주더라구요~


비주얼 봐요! 미쳤죠... 육즙이 장난 아니에요!
버거 세트 2개에 5만 원 대라 놀랐지만... 침샘 폭발이네요🤎

저는 트러플 버거 먹었는데 와 트러플 향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근데 제 입엔 살짝 짰어요ㅎㅎㅎ... 아니 초큼 많이...🤫

그래도 육즙 폭발에 너무 맛있게 뚝딱 다 해치웠어요~
친구도 맥&치즈 만족하며 다 먹었구요~

특히 감튀가... 감튀 맛집입니다! 바로 나와서 그런지 뜨겁고 맛있고 완전 만족해써요😍

꼭 감튀까지 세트로 드셔보세요~


영상으로 육즙 보고 가실게요ㅎㅎㅎ

 

728x90
반응형



중요한 버거 봤으니 인테리어도 살짝 볼까요🤭


탄산음료는 셀프로 가져오면 됩니다.

매장 자체가 좀 어두워요. 대신 자리마다 조명 갬성이 있어요ㅎㅎ

좌석은 꽤 많고 넓어서 편히 먹기 좋았어요~

인천에서 고든램지 버거 궁금하신 분들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에 매장 있어용!

고오급 햄버거 한 번쯤 먹기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